안녕하세요 사고 처리 관련 해서 여쭤봅니다.
얼마전 와이프가 주차중 상대방 차량 번호판하고 접촉해서 사고가 났습니다.
조금 이상한 말씀을 하시는거 같아서 현금 처리 하려다 그냥 보험처리 해드린다하고 접수해드렸습니다.
혹시나 과다하게 청구 할거 같다 생각은 들었는데. 보상담당자도 연락도 안되고 5일을 넘게 기다리다 보험사 민원넣으니
바로 연락 오드라구요. 상대방 차량이 수리가 끝났고 범퍼까지 해서 150? 200정도 나왔다고 알려주네요. 음... 번호판만 쬐금 살짝 콩도 아니고.. 그래서 그게 맞냐 했더니 렌트를 안했으니 다행이라는 말을 하네요..
사실 그럴까봐 미리미리 연락하고 진행상황 체크 하려고 한건데... 일단 공업사에서도 증빙? 자료를 본인에게 보여주지 못해서 머가 어쩌구 저쩌구 기다려 달라고 하고.. 거의 사고접수하고 한달반? 정도 ? 궁금해서 조회해보니
보상내역 0원, 면책종결이라고 나오드라구요 .
이게 그러면 사고 처리가 완전히 끝난 내용인건가요? 상대방은 그럼 수리도 못하고 그냥 넘어 가는건지. 수리를 했다면 본인 자비로 수리비를 정산하고 끝냈다는걸까요? 보험사 콜센터는 보상담당자에게 물어봐야 정확한 내용을 알 수 있다고 하는데 연락은 안되고. 참.. 그냥 면책종결이면 이미 끝난거라고 생각은 드는데.. 과다청구로 걸려서 종결로 마무리 한건가 싶기도 하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