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28

 

추가글 올립니다.

 

 

너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위로도 해주셔서 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다
아무런 경황도, 방법도 몰랐어서 댓글들 보면서 정말 많은힘이 됐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짧은 시간이었지만 저희 가족에게는 굉장히 정신없이 흘러간 아주 긴 시간이었습니다
오늘 서에 다녀왔습니다.
경찰수사관님께서 신속히 킥보드를 회수하시고 도림천 산책로 라는 CCTV가 부족한 환경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적극적으로
수사를 진행해주신 덕분에 빠르게 가해자를 특정 해주시게 되었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만 전동 킥보드 사고에 관련한 보험체계도, 법규도 아직은 체계화되지 않은 상황인것 같아답답하네요..
 
 
그치만 일단 지금 저희 가족은 뺑소니범을 특정한 것 만으로도 너무너무 다행으로 생각 하고 있습니다.
이제야 잠을 조금 잡니다.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

 

 

 

 

 

 

 

*저희 아버지를 전동킥보드로 치고 달아난
뺑소니범 목격자를 찾습니다.
사고일시 : 2022년 9월 24일 (토) 오전 8시~8시 10분 사이
장소 : 신도림역 대림유수지 도림천 운동도로 횡단보도 (사진 첨부)
 
사고경위 :

아버지께서 신도림역부근 대림유수지 도림천 운동도로 횡단보도를 건너던 중 달려오는 전동킥보드와 충돌 후 정신을 잃으셨고
지나가던 보행자분이 아버지를 일으켜 앉으며 정신차리라고하고 마스크로 지혈 시켜주셨습니다.
가해자가 킥보드를 버리고 도망가자 "저놈 잡아라!!"하며 소리치고 행인중 사고당시 상황을 보았다고 말하는 이가 있음을 들었다고 합니다.
 
이 사고로 저희 아버지는 목뼈에 금이 가고 좌측 쇄골 골절 및 좌측 이마가 찢어지고 두개골에 금이 갔으며 앞니가 깨졌다는 판정을 받았습니다.
병원에서는 단순쇄골 골절 수술이 아닌 목뼈 손상으로 인한 하반신 마비 우려가 큰상태입니다.
 
의사선생님 소견으로는 어꺠와 목이 부러질정도면
최소 시속 60km이상으로 달리고있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공용퀵보드가아닌 개인퀵보드였고, 속도 제어가 풀린 퀵보드 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움직이지도 못하는 저희 아버지 볼떄마다 너무 속상하고 너무 분합니다.

저희가족 지금 뺑소니범을 못잡을까봐 답답하고 초조한 심경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사고를 목격하신 분은 꼭 댓글이나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사례도 꼭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버지 현장.jpg 

 

 

아버지 현장2.jpg

 

 

아버지 현장3.jpg

 

 

아버지 현장4.jpg

 

 

아버지 현장5.jpg

 

 

아버지 현장6.jpg

 

 

     

사본 -아버지1.jpg

 

 

사본 -아버지 사진2.jpg

 

 

사본 -가족카톡.jpg

 

 

사본 -가족카톡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