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억울한 일이 있어 이곳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현재 대학생으로 용돈을 벌어보려고 아르바이트를 구하던  소에서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514일 금요일 9시경 평소와 같이 주유건을 꼽아놓고 카드로  한 후 손님에게 카드를 주며 주유 중이니 기다려달라고 했는데 손님은 카드를 받고 약 20 후 출발하여 주유기가 파손되고 저는 주유 선에 걸려 공중으로 날아가는 사고가 발생하였습니. 손님은 제가 에 계속 서있었는데제가 드를 돌려주어 주유가 끝난 줄 알고 출발했다고 주장합니.

그렇저는 주유 선에 걸려 공중으로 아갔습니. 그리고등과 어깨, 머리를 주유 기계와 주유소 기둥에 충돌하였습니다. 이후 차량 운전자의 주장 저에게 다괜찮냐고 물었고 저는 괜찮다고 했다고 합니다. 후 차량 운전자는 주유소 소장님과 통화  인적 사항을 남겨두고 현장을 떠났고 저는 다른 손님들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사고 발생 15분쯤 뒤부터 머리를 다친 후유증이 나타나기 시작하였습니다.  

저는 여러 차례 주유소 소장님에게 전화를 하여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물었고 2~3분뒤 또다시 전화하여 같은 말을 반복했고 또    방금 무슨일이 있었는지 묻고 사고 상황을 하나도 기억하못하는 등 머리를 강하게 부딪 후유증이 나타났습니다.

 그리고는 사고 발생 몇 시간이나 지나 응급실에 도착하여 ct촬영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mri를 찍으려면 외래로 와야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집으로 가 제대못하이틀 동안 침대에 누워만있었습니다.  

그리고는 517일인 오늘 아침 이른 시간부터 병원에 가서 진료를 보고 검사를 받기 위해 기다렸지만 상대 차량 운전자가 먼저 연락을 주기는커 자동차 보험 접수를 해주지 않아 교통사고 건으로 검사받지 못하였습니다 . 그래서 운전자에게 부모님전화하여 보험 접수를 해달라고 하자 화를 내며 배상은 주유소에 받으라며 자기는 20%의 잘못밖에 없다 80%의 잘못은 주유소에있다며  화를 냈습. 또한 저희 어머니가 저 동영상을 상대 차량운전자에게 보여주니 자기에게 이런 영상을 왜 보내냐며 이런것 보내지 말라고 했다고합니다.

화가나서 경찰서에 가서 조서를 작성하였는데 담당 경찰관도 가해자가  저렇게 뻔뻔하게 나오는지 모르겠다고 합니. 처음에는 운전자신도 저 같은 아들이 있다고 하더니 제가 나이롱 환자로 보이는 걸까요 아니면 대학생이라고 만만해서 그러는 걸까요

현재 저는 술에 취한 듯이 어지럽고 두통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고 당시 상황은 물론이고 사고 앞뒤의 기억조나지않습니다. 저는 이렇게 고통스러운데 상대방 운전자는 오히려 저희에게 큰소리를 치고있으니 답답합니앞으어떻해야할까요?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정신이 없어서 지금 확인했네요 현재는 가해자가 보험처리 해줘서 방금 입원수속 마치고 입원했습니다. 오늘중으로 mri검사 예정이고요. 여러 기자분들이 도움주시기로 했습니다. 다들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