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좀 황당한 일을 겪어 보배드림이 생각나 도움을 구하고자 가입 후 첫 글을 이렇게 남깁니다.

어젯밤 22시 48분 경 울산 성남동 모 숙박업소 주차장에서 옆자리 주차된 차량이 나가면서 제차 범퍼와 전조등 그리고 타이어를 긁고 물피도주했습니다.
가해 차량이 제 차를 긁고 차가 들썩일 정도로 밀렸고 사고인지 후 내려서 자기차만 확인하고 저의 차는 보지도 않고 도주했습니다.
오늘 오후 경찰서가서 주차장 cctv증거 제출하고 물피도주 접수하고 담당 경찰분이 제 차량 피해정도 촬영했습니다.
하지만 들어온 시간도 18시 45분 경이고 나간 시간도 밤이라 주차장 cctv로는 차량번호 식별이 되지않아 경찰분이 12일 목요일에 현장주변 cctv확보하러 가겠다고 하섰습니다.
다행인건 주차장 진출입로가 하나에 일방통행도로이고 도로 양옆으로 상가들에 cctv가 확인해본 것만 10개이상 그리고 방범cctv가 2개 확인 됐습니다.
그래서 아마 이번 주 목요일 잡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영상을 보니 가해차량 차주가 내려서 자기차만 확인하면서 사고인지했고 물피도주 빼박입니다.
그리고 사고 직후 숙박업소에서 2팀 4명의 손님이 나와 사고 목격했는데도 그냥 도주 했습니다.

여기까지가 사건 경위이고 처음에는 연락이 오지않을까 해서 숙소에서 1시간 정도 대기 후 직원분이 cctv로 사고영상 찾아내서 현장에서 같이 사진찍고 영상찍어서 관할 경찰서로 갔습니다. 증인 증거 목격자 다 있는 상황입니다.

영상보니 너무 괘씸한게 사고인지 후 내려서 자기차만 확인하고 제번호가 있음에도 볼생각도 안하고 목격자가 있음에도 도주한 겁니다.

참고로 제차는 11년식 소나타이고 자차보험있습니다.
상대 차량은 검정색 아우디로만 특정됩니다.


3줄 요약드립니다.

1.숙박업소 주차장에서 8일밤 22시 48분 경 접촉사고 발생
2.가해 운전자 사고인지 후 자기차만 확인하고 물피도주
3.진출입로 하나에 일방통행도로라 상가cctv로 잡힐것으로 예상

결론: 증거, 증인, 목격자 모두있고 물피도주범 잡히는건 시간문제

화가나서 4달 동안 끊었던 담배까지 다시 피고 있습니다.
보배드림 회원분들 후속처리 어찌할지 조언부탁드립니다.

폰이 문제인지 사진 영상첨부가 안되네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