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있던 일입니다.


동서울ic에서 대전방향으로 통과 후 산곡JC에서 서이천 방향인 중부고속도로 진입 후 주행 중

덤프트럭이 1차선으로 정속 주행하며 2차선에 있는 화물차와 나란히 주행 합니다.


영상 초반에 여친과 블투로 통화 하는 내용에서, 계속 1차선 추월차선으로 덤프가 주행해서 짜증이 난다는 이야기가 오가고, 안전거리를 유지하며 주행 중 덤프가 2차선으로 이동 하던중 영상에서 15초경 덤프에서 돌이 몇개 떨어지고 돌들이 튕겨 올라 차 보닛과 유리를 때리네요..ㅠㅠ 이후, 덤프와 같이 2차선으로 차선변경 하여 블박에 번호판이 식별될 수 있도록 상향등을 한참 쏘고 주행을 하였습니다만, 또 돌이 떨어질까봐 가까이 접근 하지 못하고 이네 1차선으로 변경 후 목적지로 갔습니다.


도착 후 유리를 확인해보니 엄청큰 돌빵이 나있더라구요..ㅠㅠ 블박영상상 번호판 식별은 힘들것 같고 다른 경로로 잡아야 할것 같은데.. 


사고는 00시 37분경 이고 아마 덤프는 동서울IC를 00시 20~30분경 통과 했을것으로 예상하는데요, 이 시간때 덤프가 동서울IC에 통과 하는 차량은 많이 없을것으로 예상 됩니다.

덤프 차번호를 알수 있는 방법이나, 경찰신고 시 어떻게 진행 해야하는지 절차나.. 무엇이든 잡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도움 드립니다..


요약.

1. 중부 고속도로 주행 중 덤프 추월차선 정속 주행

2. 덤프 2차선으로 변경 중 다량의 적재된 돌 낙하

3. 본인 차량 2차선 변경 블박 식별 가능토록 상향등 조정 하였으나, 식별불가

4. 목적지 도착 후 앞유리창에 커다란 돌빵 피해 확인

5. 가해 차량 번호판을 알수 있는 방법 및 가해차량 을 잡을 수 있는 방법을 도움 요청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