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배드림 여러분. (_ _)

이전 9월 15일 오후 2시경 중부고속도로 뺑소니 사고내용을 올렸던 사람입니다.

글을 올린 이후 여러분들이 조언을 해주셨어요. 마음써주신 점 깊이 감사드립니다. (_ _)


조언해주신 내용중에 사례금을 정확하게 올리는게 사건해결에 도움이 된다는 얘기가 있었습니다.

그렇게해서 블박을 확보하는게 도움이 된다면 그래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범인을 잡고싶으니까요.

그래서 어느 정도의 금액이 적정선일지에 대해서 고심을 했습니다.

제가 범인을 잡고싶은 마음과 내가 피해를 입은 정도, 

그리고 사례금을 받으실 분이 마음 상하시거나 부담을 느끼시지 않는 범위가 어느정도일까를 생각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이전 글들중에서 사례금을 직접 언급하신 글도 여러개 읽어보았습니다. 금액은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그래서 최종 결정을 내린게 '15~30정도가 적정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생각으론 영상에서

사고당시 뺑소니 차량의 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면 15만원 드리고

사고당시 영상이 고스란히 담겨있으면서 사고차량의 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면 30만원

 드리는게 어떨까 합니다. 영상 가지고 계신분 께서는 저에게 쪽지 부탁드립니다.


보배여러분들의 도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이 글에 대해서도 조언해주실 분들이 계시다면 꼭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_)


혹시 몰라 이전 글 링크를 남깁니다.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594280&rtn=%2Fmycommunity%3Fcid%3Db3BocXRvcGhxOW9waHF0b3Boc2tvcGhxZg%3D%3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