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stagram.com/p/B2Vr0oonx2W/?igshid=1ocqyzk9mku0

동영상이 올라가지않아 인스타 링크붙여요.

https://youtu.be/UMjLdU6HLR0

원본파일인 유튜브링크도 수정해서 올려요.



9월12일 pm11:46경 호남고속도로 181.3km지점 광주방면 장소에서 쏘나타와 suv차량의 충돌사고를 목격하셨거나 지인을 통해 사고장소를 지나쳤다 하시는 분이 계시면 제보부탁드립니다.

저는 이 사건시간에 광양에 있는 시부모님댁에 가고있었던 운전자입니다. 3차선에서 안정속도로 달리던 저는 갑자기 옆을 부딪히는 소리와 함께 차가 흔들리고 180도 돌아가는 경험을 하였습니다. 이 당시 저의 차를 친 차량은 1차선에서 급히 3차선으로 옮기면서 제차 앞범퍼를 치고 속도를 줄이기는 커녕 휘청거리다 속력을 더 내어 나아가 도주를 하였습니다. 일명 칼치기를 하고 뺑소니를 한거죠.
저 외에 남편과 시동생이 타고있었는데 저희는 높지않은 속력이였고 충돌시 저희차 뒤에 다른차가 없어서 2차사고는 나지않았고 다행이 4차선도로 한가운데가 아닌 갓길에 부딪혀 차가 멈출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차는 폐차수준ㅇㅣ 되었고
자칫하면 저희 3명 다 큰 인명피해사고를 피하지 못할수도 있었습니다.

뺑소니 차량을 찾아야합니다.
어두운 밤이여서 블랙박스상으로 번호판이 잘 보이지않고 또 급격히 충돌하여 바로 도주하였기에 번호판이 찍히지 않았습니다.

탄천휴게소에서 11시50분쯤 출발해 삼례ic 10분못간 지점입니다.




주변분들이 투싼차량인거 같다고 많이들 얘기해주시고 번호판이 얼핏 광주번호인거 같다고 ㅎㅏ시는 분도 계십니다. 경찰은 아직 이렇다할 큰 단서를 잡지 못한거 같습니다. 조바심이나고 답답한 마음에 글도 올리고 방송국에 제보도 하고 기자분께서 문의도 오긴했지만 무엇 하나라도 단서가 될만한 걸 찾아서 눈앞에 봐야 불안한 마음이 나아질거 같아서 이렇게 장문의 글을 올리게 됐습니다. 많은 제보와 분석 부탁드립니다.




이건 뺑소니차량 앞모습 사진 수정해서 올립니다. 맨 오른쪽에 보이는 차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