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단 신경써주신 mahal님 외 모든 보배드림 회원님들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먼저 드리고 글 시작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입주자 대표님이 주선해주셔서 쏘렌토 차주를 만났습니다. 눈웃음부터 시작해서 모든 문자메세지의 내용을 사과받았습니다.
만나자마자 하실 얘기 먼저 하라했습니다.주차를 잘못한 부분에 있어 무조건적으로 잘못했다고 했고 대응도 잘못했다고 했습니다. 그에 대해 저는 사과는 뭐 쉽게 할수있으니 진정성있는 사과를 받으러 왔다고 했습니다. 쏘렌토 차주는 오시기전까지 문자를 계속 봤고 잘못한게 맞다고 정말 죄송하다고 했습니다.
쏘렌토 차주는 저녁9시면 자는데 새벽에 깼을 때 그 문자를 보고 그 순간 기분이 나빠 실수했다고 했습니다. 그에 대해 저는 잘못을 했으니 그 시간에 연락을 한 것이라 했고, 쏘렌토 차주님은 그 부분도 인정했습니다.
추가로 다니던 유치원에서 관두게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지사장님이 보배드림을 하신다고... 정말 보배드림 어마어마하구나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그 부분에 대해 유감이지만 인과응보라고 말씀드리면서 뿌린만큼 거둔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이 부분은 제가 약간 강하게 나간 것 같네요...
이 외 모든 부분에 있어 진정성 있는 사과를 받았습니다. 저 또한 일을 관두게 된 것에 대해 유감을 표했고, 일 크게 벌린 부분에 대해서는 사과를 표하며 잘 마무리되었습니다.강아지 사건은 저와 관련없는 사건이고 해결이 아직 진행 중이므로 거론하지 않겠습니다.
제가 이 사과를 받을 수 있었던 것은 100% 보배드림이라는 커뮤니티가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정말 감사하고 저 또한 상대방에게 피해 끼치는 삶 살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십시오. 아! 마지막으로 입주민 여러분! 우리 아파트가 화두에 올라가게 되어 신경쓰게 해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