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도 평안하신지요...사고는 20일 오후 7시경 발생됐습니다. 차로는 1차로 좌회전,유턴차로 2차로 직우 차로입니다.

직좌 신호가 떨어진후 선행차량 속도에 맞춰 직진중 교차로 진입된 상태에서 황색등으로 신호변경된 상태에서 사고가 발생되었습니다.

블박영상 도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교차로는 거의 대부분 네모 박스에 빗살 모양으로 되어있고 이는 통행에 불편을 야기할 수 있어 주,정차 금지 구간이라고 저는 알고있습니다. 이에 황색으로변경된상태에 신속히 교차로를 벗어나려고 방향지시등과 함께 우측으로 핸들을 틀었고 뒷차량이 우측으로 추월함에 측면이 추돌되었습니다. 후방 블박을 보시다싶이 후행차량앞에는 우회전하는 트럭이 있었으며 선행차량이 사이드미러를 보았을때 우회전 하는 차량이라고 알지 추월해오는 차량이라고 알수가 없었습니다. 상대방차량은 사이드미러도 안보고 꺾냐고 하길래 화가나서 사이드미러 충분히 봤고 직진차로는 1개차로밖에안되는데 우측으로 오는차가 우회전하는차량이 기본이지 우측으로 추월하는게 맞냐고 맞섰고 아직까지 과실비율은 전혀 나오지 않은 상태입니다. 교차로진입후 황색신호변경에따라 진로변경을 한 저와 교차로 진입전 황색신호변경에도 우측으로 추월진행시도한 상대방 과실비율이 궁금합니다.. 혹시 이같은 경험 해보신 형님들이나 관련됨에있어 잘 아시는분있는지 여쭈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