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2일 낮 12시 40분경 자유로 일산-파주 방면 송촌주유소 앞, 피해자(BMW118D 남색)차량과 가해자(구형싼타페 은색)차량의 충돌사고 현장의 목격 또는 사고영상을 갖고계신분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사례하겠습니다 연락주세요ㅠ

 

연락처: 010-6226-7253

 

 

안녕하세요. 이번에 억울한 사고를 당하게 되어 보배드림에서 도움을 받을수있을까 글 올려봅니다. ㅜㅜ 

 

제가 2014년 4월2일 자유로 일산에서 파주방면으로 파주아울렛에 가던 중

 

낮 12시 40분경 송촌주유소 앞에서 사고를 당했습니다.

 

저는 4차선으로 정속주행을 하고있었습니다.

 

금촌ic가 얼마남지 않아 4차선으로 주행하던중 송촌주유소 앞에서

 

제 뒷쪽에서 2차선 주행중이던 산타페차량이 갑자기 4차선으로 급차선변경을 해 피할 겨를도 없이 충돌했습니다.

 

뒷쪽에서 저한테 와서 저는 충돌직전까지 싼타페가 저에게 돌진해오는지도 몰랐습니다.

 

아마도 가해자 차량은 급하게 주유소로 진입하려 했던것 같습니다.

 

제 차는 운전석쪽 휀다부터 뒷범퍼까지 심하게 파손 되었습니다.

 

억울함은 여기서부터 시작입니다. 하아..

 

가해자분이 이렇게 사고를 내놓고 내리시더니 미안하다는 사과는 커녕 정색하며 저더러 경찰에 신고를 하랍니다..

 

그래서 했죠..

 

경찰이 오자 자기는 3차선에서 한참 전부터 깜박이를 켜고 있었답니다.

 

그리고 없던차가 갑자기 나타났다고 우리보고 거기 왜 있었냐고 하더라구요..

 

근데 제 차 조수석에 타있던 저의 남자친구 말로는 2차선부터 갑자기 차선변경을 하며 돌진해오는걸 봤다고해요 .

 

그리고 경찰은 끼어들기 사고에 고의성은 없어 보이고 보험회사에 연락도 했으니 자기들은 간다고 하더군요.

 

그렇게 보험사로 사건은 넘어가고 보험사에서 한다는 소리가 어이없게 7:3부터 과실에 대한 문제를 얘기하자는 식으로 나옵니다.

 

저희는 그냥 4차선주행중이였는데 두차선을 한번에 끼어드는 차량을 그것도 70~80키로란 속도에서 못피한 저희에게도 책임이 있다는게 너무 억울합니다.

 

아무튼 보험회사도 오고 차량도 빨리 빼야하는 상황이라 정신없게 차량을 맡기러 갔습니다.

 

차를 맡기러 갔을때 보험회사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그 아주머니 벌써 병원에 입원했으니 대인접수 하랍니다.

 

우린 아직 병원도 못가보고 꿈같은 평일휴가를 망치고 뽑은지 6개월된 상처난 애기를 바라보며 울고있는데

 

이게 무슨 또 어이없는 상황인지... 아무런 사과없이 훌훌 떠나시더니

 

없던차가 갑자기 나타났다고 저희더러 거기 왜 있었냐고 말하시는 그 아줌마가 너무 괘씸해서 아직도 손이 덜덜 떨립니다.

 

답답한 마음에 집에가서 블랙박스 영상을 확인했습니다,,,헉,,, 블랙박스가 고장이나있었습니다..ㅠㅠ

 

아무튼 영상을 확보하지 못한 관계로 더 억울한 상황이 되어버렸습니다.

 

상대편 보험사는 억울하면 블랙박스 영상을 내놓으라는 식이구요 ㅠㅠ

 

여러분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그 시간대에 자유로에 계셨던 목격자분, 차량 운행중이셨던 차의 블랙박스 영상등,, 하나하나가 저희에겐 너무 소중하고 큰 도움이 됩니다.

부탁드립니다ㅠㅠ

 

정리: 2014년 4월 2일 낮 12시 40분경 자유로 일산-파주 방면 송촌주유소 앞, 피해자(BMW118D 남색)차량과 가해자(구형싼타페 은색)차량의 충돌사고 현장의 목격 또는 사고영상을 갖고계신분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사례하겠습니다 연락주세요ㅠ

 

연락처: 010-6226-7253

 

현장 사진 일부

1. 사고가 난 위치

2. 사고후 피해자 차량 파손 사진

3. 사고 후 가해자 차량 파손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