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의 FXD900 2채널을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다들 좋다는 평이 있고 좀 이름좀하는 업체제품이라서 AS도 시원하겠지 하면서요....

 

제가 블박을 세대정도 장착을 해봐서 요놈도 여렵지 않게 장착을 하고 작동을 시켰는데

 

동영상에서 처럼 증상이 나타납니다... 녹화도 되었다 안되었다가..지맘데로...먹통이 되는경우가 대부분..

 

구매한 온라인샾에 전화했습니다.. 이러이러하니 어떻게 해야하냐?

 

상시전원선을 바꿔보라합니다.. 바꿨습니다...또 같은 증상....

 

또 전화해서 이번에도 안된다.. 증상을 카톡으로 전송하고

 

다른 제품으로 교체해달라 요구.... 교체할려면 제조업체센타에 가서 불량확인증을 받아오라고 합니다. 이런 ㅅㅂ

 

그러기 전에는 절대 안된다.... 알았다..그럼 그렇게 할테니 불량확인증을 받아다가 사진찍어 보낼테니 택배를

 

교환으로 보내줘라 ..그래야 블박없이 주행하는 시간을 없앨수 있지 않느냐 했더니 업체 하는말이..

 

그건 절대 안된다..

 

온라인을 통해서 마진을 적게 먹고 파는거라서 손님이 싸게산 이득이 있으니 불편을 감수해라....헐~~

 

한참을 싸우다가 아이** 고객센타에 전화해서 이런경우가 어디있느냐 당신들 서비스정책이 그렇다면 어쩔수없다지만

 

창착하자마자 불량으로 인해 고객이 블박없이 주행하는 상황이 있어야 겠냐 항의 했으나 자기네들은 어떻게 해줄수 없다는 답만

 

그래서 판매처와 고객센타에 한마디 했습니다...

 

만약 블박 교환을 위해 택배보내고 없는 상태로 주행시 사고나서 불이익발생시 당신들 둘다 걸고 넘어질꺼다...

 

두곳다 맘데로 하라고 합니다.

 

정말 화가나서 주말지나고 일단을 서비스센타에 들러볼 요량으로 기다리다

 

혹시나해서 가지고 있던 글래스10 삼숑 메모리카드로 교체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이게 왠일....정말 감쪽같이 작동이 됩니다... 성질나서 16g정품 메모리 발로 짖이겨 버렸습니다.

 

정말 화가 납니다.

 

어떻게 온라인 최저가로 샀으니 고객이 불편을 감수하란 말을 할수 있는지 

 

자기네 제품을 판매처에의 고객대응에 대한 불만사항을 귀를 닫아버리는지..

 

알고봤더니 용샨에 아ㅇ파크몰 샾이네요.. 미리 봤으면 주문안하고 좀더 비싸도 딴곳에서 살것을.....

 

이곳 카메라 렌즈때문에 몇번을 인상찌푸렸던 곳인데.......제가 제 발등을 찍었네요...

 

제품을 좋지만....아직도 멀었다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