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터급 클래식 명차 빅보이입니다
2020년 15000km에 업어와서 3~4년동안 18000km까지 애지중지하며 탔습니다
기존엔 잡다한 튜닝이 많은 상태였는데 다 순정으로 바꿔놨습니다
구매자께서 편하신데로 또 튜닝하시면 됩니다
현재 거의 모든 부품은 순정이나
- 커스텀 도색
- 업휀더
- 깍두기 타이어
- 깜빡이
- 폰거치대+usb
이정도만 튜닝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1년에 많이 타진 않아 6개월마다 엔진오일은 교체하였고 판매하기 전 8월 20일 배터리 신품, 엔진오일 교체도 하였습니다
성북스즈키센터에서 작업하고있으며 최근 10월 29일 얼라인먼트와 소모품 체크하였습니다
육안으로 간소하게 점검한 결과 얼라인먼트는 양호하고 차대 뒤틀림이나 차대 사고는 확인되지 않았으며
소모품은
- 체인 + 대소기어 교체 요망
- 타이어 50~60% 남음
- 브레이크패드 70~80% 남음
- 브레이크케이블 + 클러치케이블 50~60% 남음
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육안 점검 외에 작업이 들어가야하는 메인티넌스 부분은 서로 조율하며 진행하려 합니다
또한 성북스즈키센터 외에 아시는 공업사에서 체크도 가능합니다
시운전도 가능합니다 대신 700만원 맡겨두시면 됩니다
오리지널키 두개 모두 있으며 보증서와 매뉴얼도 다 있습니다
여분의 순정 부품도 같이 드립니다
신품 순정
- 프론트깜빡이램프 한쪽 약7만원
- 리어깜빡이램프 한쪽 약7만원
중고 순정
- 리어미러 양쪽 (신품 약1.5만원)
- 쇽바 양쪽 (신품 약25만원)
- 그립 오른쪽 (신품 약1.5만원)
- 그립 왼쪽 (신품 약1만원)
- 브레이크페달 (신품 약19만원)
- 클러치페달 (신품 약4만원)
- 앞발판 양쪽 (신품 약4만원)
- 뒷발판 양쪽 (신품 약2만원)
- 스페이서허브베어링 (신품 약1만원)
- 스프로켓 (신품 약12만원)
- 클러치케이블 (신품 약3만원)
이렇게 순정 부품으로 있습니다
금전적인 가치로는 신품 14만원, 중고 (신품가 72만원의 50%) 36만원 총 50만원정도입니다
하자내역으로는
- 키 주변 까짐
- 세월의 흔적
- 좌꿍 흔적 (이전 소유자의...)
있습니다
이러한 하자 내역 및 관리 내역을 바탕으로 가격측정하였습니다
정서류, 폐지등록 대기, 환경검사 필요없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