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 : 그랜저TG
  작업 : XG 2P 브레이크 세트 교체

그랜저TG 차량의 XG 2P 브레이크 교체 작업사진입니다.
브레이크는 생명과 직결이 되어 있기 때문에 작은 이상이 감지되면 바로 점검을 해주셔야 합니다.
XG 2P 제품의 경우 많은 차량에 브레이크 튜닝으로 많이 사용되는 제품인데요.
가성비 좋은 브레이크 제품으로 이미 국내 브레이크 시장에서는 인기 제품으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XG 2P 구성품은 전륜 XG 2P 브레이크 + 320mm 순정 가공 디스크 + 프리미엄 세라믹 패드입니다.
캘리퍼 색상은 미도색, 빨강, 검정, 노랑 중 선택 가능합니다.
가공디스크에 사선이나 구멍이 뚫어져 있는 것은 브레이크를 장시간 사용하다 보면 열이 발생하는데
이 열이나 그로 인해 발생하는 가스를 빠르게 배출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저희 AC타이어에서 브레이크 교체를 하시면 현대 Xteer DOT-4 브레이크 액을 무료로 충전해드립니다.
또한 공임비는 무료입니다!
카드가, 현금가 모두 동일하니 장착을 원하시는 분들은 바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XG 2P 브레이크 세트 가격 확인

https://www.actire.co.kr/html/goods-detail.php?itemCode=X229597379&id=1299&mview=



----------------------------------------------------------------------------------------------

오토클래스타이어(AC타이어)는 타이어, 휠 전문 매장으로 모든 브랜드의 타이어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타이어 정가 판매, 추가 공임 금지라는 모토로 시중가 대비 20~60% 저렴하게 타이어를 판매하고 있으며

장착비, 휠밸런스는 무료, 얼라이먼트는 저렴한 가격에 정비하고 있습니다.



장비보유

호프만 3D 레이저 얼라이먼트

Cartools GW900 휠밸런스기

Cartools GT3H 타이어 탈착기

해쉬본 리프트 2대



주소

경기도 과천시 주암동 172-2 ,1층 (양재동 코스트코 700m 거리)



연락처

1800-4365



업무시간

09:00 ~ 20:00 (연중무휴)



AC타이어 공식블로그

https://blog.naver.com/styppy47
https://blog.naver.com/capas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