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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gh Performance Brakes MON'IT GmbH

MOV'IT STEEL ROTORS: 모든 MOV'IT로터의 마찰 계수는 무겁고 빠른자동차들을 멈추기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벤츠의 S55 AMG가 300킬로로 질주할 경우 1000kg의 무게로 200킬로미터로 질주하는 레이스카 보다 400%나 더 가속력이 붙습니다. 문제는 이차를 어떠한 방법으로 정지 하게 할수있느냐 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표면의 열이가해지는 부분부터 열이 전달되는 부분까지 마찰계수부터 중점적으로 연구 하였습니다. MOV'IT의 마찰계수의 높이는 68mm, 다른 퍼포먼스 로터의 높이는 55mm 20%나 더 많은 면적의 로터를 개발하므로서 MOV'IT의 벤틸레이션 시스템을 개발하였으면 이 시스템은 괭장히 정교하게 만들어졌고 세계의 모든 빠른차와 무거운차를 멈추는데 가장 적합하게 설계 되었습니다.

MOV'IT의 로터는 cooling surface 면적이 다른차들의 로터보다 120%크지만 외관 칫수는 타사 제품과 동일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정교하고 완벽에 가깝게 만들어진 MOV'IT의 주조 vanes는 패드와 로터에서 나오는 열의 발산이 괭장히 빠릅니다. 우천시 최적의 브레이킹을 하기위해서는 브레이크 로터의 제조기법이 완벽하여야만 합니다.

패드와 로터사이의 표면에 생긴 물은 패드표면의 타공으로 바로 빠질수 있게 설계 되어있으며, 타공의 위치와 디자인은 브레이크 로터의 생명입니다.

대부분의 퍼포먼스 로터들은 타공의 위치가 바깥쪽에 위치 하여 크랙이 생기는것을 발생시킬수있으며, 약간의 크랙에도 로터전체에 크랙이 생길수있으므로 꼭 교체 해야 합니다. 모든 MOV'IT의 로터들은 다른 로터들보다 작은 4.3mm를 기준으로 하고있으며 바깥쪽에서 14mm 떨어진곳에 위치하여있습니다.

정확히 측정설계되어진 타공이 크랙현상을 억제 하여 결코 이상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타 제조사들이 MOV'IT의 타공보다 더큰 타공을 만들고있는이유는 제조비용의 절감과 드릴의 소모를 줄이고 조금더 빨리 소모되게 하여 더 많은 로터를 판매하기 위해서 입니다.

로터의 마찰계수의 확장이나 열의 증가로인한 소음이나 떨림은 알루미늄 hat이 radial flexible로 사용하지 않아서 생기는 증상입니다. 저희 MOV'IT은 단언하건데 이러한 현상을 사전에 참고 개발하여 소음이나 떨림 현상이 전혀 발생 하지 않습니다.

MOV'IT BILLET calipers: 저희의 캘리퍼는 CNC 기계로 가장 비싼 고품질의 알루미늄을 사용하여 만들어졌으며, 주조로된 알류미늄 캘리퍼보다 뛰어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타제조사들의 캘리퍼에 사용된 알류미늄은 alsi5와 alsi7으로 사용되고있으며 강성도가 220-240n/mm2입니다. 열이 가해지면 강성도가 290n/mm2까지 증가 합니다.

하지만 MOV'IT의 캘리퍼에 사용된 알류미늄은 우주선에 사용되는 알류미늄을 사용하며 강성도가 550-570n/mm2입니다. 브레이킹감은 감히 비교할수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