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 축"

 

러시아 대통령차량 폼포나치유리막코팅!!

 

폼포나치 러시아 대리점 시공팀들이 드디어! 러시아 대통령의 방탄차량인 벤츠 S600 Guard B7을 특별의뢰 받아 명품 유리막코팅 완료!!

 

영국,그리스,이탈리아,러시아,스위스,모나코등 유럽 선진국에 수출하는폼포나치유리막코팅제는 유럽 현지에 폼포나치 전문 시공점간판을 올린 폼포나치 전속 시공점들이 속속들이 오픈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드디어!!!!!! 러시아 대통령의 방탄차량인 벤츠 S600 Guard B7을 정부고위기관에서 폼포나치 러시아 시공점에 특별히 의뢰하여 시공해 드렸습니다.,초강대국 러시아 대통령님의 권위와 위상에 걸맞는 품위의 광택도를 요구하여 폼포나치 유리막코팅제 880-X를 사용하여 러시아 폼포나치 시공점직원과 유럽에서 급히 파견된 폼포나치 디테일러가 함께 협동작업으로 비밀공간에서 완벽하게 시공해 드렸습니다.

 

 

 

세계최정상의 방탄차량에서,중국의 거대재벌 총수차량 그리고 유명 연예인에 이르기 까지 폼포나치의 유명세는 한국이 아니라 전세계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폼포나치 유리막코팅제는 대한민국이 만든 세계적인 명품입니다!!

본사 www.pomponazzi.com

전화 02-2149-8889

 

돈만주면 다나오는 일반 유선방송 광고제품이 메이저 홈쇼핑 제품이라고 위장하여 광고하는 제품들에 소비자들은 절대로 속지마세요!!!!!!!!!!!!!

세차 2~3번이면 지워지는 시중 수십가지 거의 대부분의 징그러운 유사품 코팅제들과 비교거부,업계1위 "880-X" 출시! 광택업자들이 아닌 수많은 회원님들이 남기신 엄청난 사용후기들로 확인하십시요!

요즘 5~15만원대의 물왁스 수준의 엉터리 일본수입이라고 떠드는 발암물질이 함유된 거의모든 일본수입 제품들이 또다시 세라믹코팅제다 또는 유리막코팅제라는 이름으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징그럽도록 유사품들이 브랜드 스티커 바꾸어치기해서 매출조작과 사용후기 조작으로 고개님들을 기만하고있습니다. 절대로 속지마세요.

시중 대부분의 제품들은 같은 원료의 제품들의 브랜드 스티커 바꾸어치기와 해외에서 이름도 들어보지 못한 제품들이 일본현지에서 유명한 제품이라고 허위광고 하는면서 소비자들을 바보로알고 신차사진찍어놓고 또는 광택기로 차표면깍아놓고 나서 자신들의 광택코팅제 광빨이라고 또 속이고 있습니다.

또한 일본에서 이름도 들어보지 못한 싸구려 인포머셜 광고제품 수입업자들이 일본의 영세한 업자들을 불러다가 일본말 몇마디 떠드는 동영상찍어놓고 일본수입제품이 좋다는 식의 블랙코메디의 진수를 보여주고있는 광택코팅시장에서 폼포나치는 아시아가아닌 이미 전세계 자동차 선진국의 최고 전문가들을 상대로 수출을 하고 있습니다.

백만원짜리 신문광고성기사를 낸것가지고 마치 유명 매스컴에서 기술적 검증과 히트상품인것인냥 우려먹는것,출처불명의 기술자료인용,대포광고속임수,10년전에 사용하던 불소성분함유 코팅제를 유리막코팅제보다 우수한 제품이라고 광고하는것, 모두다 블랙 코메디의 진수를 보여주는 제품들입니다. 

 

 

유사품 유리막코팅의 실태가 어떤지 TV방송 다들 보셨죠?

2010년 9월 기존의 유리병 구제품이 아닌 플라스틱병으로 바뀐 신제품

"경축' 폼포나치 드디어 유럽전역진출!!

시공실패 이젠 걱정끝!! 혹시라도 시공이 두려워서 세계적인 명품 폼포나치시공을 주저하셨습니까? 세차만 알카리세제(빨래할때쓰는 가루세제)로 깨끗히 세차만 잘해도 절반성공 나머지는 원액을 아낌없이 흠뻑 전부 다발라놓고 형광등불빛이 절대아닌 야외에서 기달리다가 끈쩍한 느낌이 올때 딱아내시면 100%성공하십니다!

폼포나치는 소중한 회원님들께 한번 정품을 제가격에 구매하신분들을 위해서 평생회원제로 재구매 고객에게는 초~파격~할인된 가격으로 드립니다!!!!

폼포나치는 예술입니다!

단한번의 시공으로 끝내십시요!

중고차를 신차처럼,신차를 명품차로 바꾸세요!

드디어100년의 꿈을 폼포나치가 실현시켰습니다!

880-X 로 기존의 광택,코팅,세차업을 모두 접수합니다.

광택기계로도 잘안밀리는 세계최고의 내구성과 꿈꾸는 거울광빨!

내구성이 1개월도 못가는,세차2~3번이면 지워지는 거의 대부분의 유사품들에 너무많이 속아서 그냥 1-2만원대의 몇일지나면 먼지가 더묻는 끈쩍한 고체왁스,폴리머와 물섞인 물왁스등으로 또다시 수없이 피곤하게 풀칠,떡칠하시겠습니까?

똑같은 원료를 가지고 몇개월이 멀다하고 브랜드 바꾸어치기하고 일반광택점에 저가 덤핑으로 공급되는 유사품들에게 명품이 무엇인지 진수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시공끝난후 몇일뒤 차표면을 손등으로 문질러 보시면 표면촉감이 예술인것을 느끼실것이며,세차시 카샴푸와 솔질이 전혀필요없는 발수력! 유사품과 비교가 안되는 내구성,기존 왁스 및 유사품 코팅제들과 비교할수없는 빛투과율과 빛반사율로 몽환적이고 현란한 눈부심! 예술의 경지에 이른 거울광빨! 왠만한 스웰마크,실기스는 광택작없이 대부분제거,강력 스티커도 달라붙지 않는 기적,물만 뿌리면 세차끝!,시멘트물,새똥이 떨어져도 24시간이내에 닦아내면 이상없음. 완전경화되는 10일뒤에 휘발유로 문질러도 절대로 벗겨지지 않는다. 폼포나치는 그동안 수많은 순수한 고객님들이 철저하게 검증해주셨습니다. 정말로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이 대한민국 기업을 세계로 진출하게끔 도와주셨습니다. 누구나 최고 명품시공이 가능한 880-X, 최근 광택과 코팅의 차이,유기질과 무기질의 차이도 모르는 폼포나치를 아주 치밀하고 교묘하게 폼포나치를 각 자동차 동호회에서 음해하고 있는 일부 이권에 관련된 업체들과 시중유사코팅제품들을 돌리고있는 유통나까마들은 폼포나치와 공개테스트해서 망신당하지 마십시요.

 물세차-건조-펴바르기-닦아내기-끝!

"880-X" 모델은 폼포나치에서 나온 최상급 모델이며, 시중 거의모든 대부분의 코팅제들과 비교도 안될 강력한 내구성과 접속각 98%이상의 초발수력유지,불투명한 왁스의 수평각 광빨이 아닌 빛투과율과 빛반사율에 의거한 거울같은 광빨은 전세계 어떠한 대기업도 따라올수 없는 세계최고의 제품입니다.용량:50g(단1회 시공만으로 시공끝! 10%정도 남은것은 휠에 코팅해주세요!)

타사 유리막코팅 및 왁스가 코팅되어 있다면 모두 강알카리(빨래할 때 사용하는 가루세재 및 퐁퐁,자동차용 중성세제는 절대사용불가) 세제로 손쉽게 세차해서 녹여버리신후 시공하십시요.  완전건조되는 10일동안은 무조건 기다리시고 걸레질을 절대하지마세요.

일본,독일 제조업체들의 자존심이 박살났습니다

처음에는 많은 분들이 반신반의 했었습니다.그러나 이제는 불과 1년만에 폼포나치는 전세계시장을 접수하고 있습니다.

절대로 유사품을 취급하는 광택점에 본제품을 들고사서 시공을 부탁하지 마십시요.폼포나치가 일반 비전문적인 시공점에 제품을 공급하지 않자 폼포나치를 폄하하는 시공점들이 일부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직접하십시요. 100% 책임지고 성공하실수 있습니다. 일반오너들이 폼포나치 제품을 사용하여 광택전문가들보다 더 멋지고 화려한 광빨을 만들어내자 시기와 질투 그리고 폄하하는 사람들이 일부 있습니다.

폼포나치는 지난 1년동안 수많은 경쟁없체들의 교묘한 업무방해 에도 불구하고 이권에 관련되지 않은 순수한 1만8천명의 오프라인 순수회원님들이 이미 99%라는 경이적인 만족도로 검증을 해주셨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일부 광택점에서 폼포나치 원액을 기존의 저가 물왁스등과 희석시켜 용량을 뻥튀기하는 일을 저지르지 못하도록 특수제작된 촉매제가 별도로 공급됩니다 

1번동영상은  발암물질 크리센,자일렌물질등이 함유된 일본수입 거의모든 불소,퍼하이드로폴리시라잔의 실체를 비교한 동영상 입니다.

폼포나치 유리막과 일본수입 거의 모든 유사품들과 비교동영상

아래동영상은 폼포나치 출시예정인 880-슈퍼 차기제품 경도테스트 영상입니다

 

      질투하지 마세요! 절대로 따라올수 없는 30년 앞선 기술! 

       시중광택점보다 일반 고객님들이 시공을 더잘하십니다.

광택은 유리막코팅을 하기위한 보조수단이며, 무기질 유리막코팅에 대한 개념도 잡지못하는 일부광택점들의 아는척 하는 모습을 무시해 버리십시요. 시중에 폼포나치 제품을 사용한다는 비공식 시공점들이 본사에 속속들이 적발되고 있으며,수입저가,저질의 제품으로 시공하면서 제품이미지와 고객의 차량을 엉망으로 만들어 놓고있습니다.

거울을 보는듯한 환상적인 광빨은 차표면을 깍아내는 광택만으로 절대로 나올수 없습니다. 무기질 유리막코팅과 광택의 개념도 모르는 업체들의 감언이설에 절대로 속지마세요. 거울을 보는듯한 폼포나치만의 환상적인 광빨을 질투하지 마십시요. 폼포자치는 말로 떠들지 않고 직접 만들어 증명해 냈습니다. 폼포나치 사진들은 100% 순수 고객님들이 실내 조명빨이 아닌 야외에서 직접찍은 사진들을 올려주시고 있습니다. 폼포나치에서는 폼포나치 간판을 올린 마에스트로 장인과정을 마스터한 시공점에만 1년을 지켜본뒤 공식 시공자격을 부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