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20 포르쉐 718 카이맨 2.0

21년 01월 (20년형) 21,000 km 가솔린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2.0 H4 터보 가솔린직접분사

  • 연비

    km/ℓ

  • 최고출력

    300마력

  • 최대토크

    38.8kg.m

  • 배기량

    1,988cc

  • 제로백

    4.9초

  • 구륜방식

    후륜

  • 타이어

    235/35/20

  • 공차중량

    1,440kg

  • 길이

    4,395mm

  • 너비

    1,800mm

  • 높이

    1,295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20년식 (2021년 1월 등록) 포르쉐 718 카이맨 2.0 모델을 판매합니다.

 

》연식대비 짧은 21,000km 실주행 차량임을 강조
》세련미 더해주는 레드 시트/300마력 와인딩 머신 스포츠카

》정식출고/워런티 1년/운용리스 승계/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운용리스 승계

- 21,000km 실주행

- 연식대비 짧은 주행
- 럭셔리한 블랙 바디&레드 시트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300마력 2.0L 4기통 터보 스포츠카

 

▶718 시리즈로 재탄생한 "포르쉐 카이맨"
포르쉐에 따르면 새 차의 디자인은 역동성을 살리면서 전면부를 더 날카롭게 다듬었다. 프론트 엔드를
넓히면서 남성미를 강조했다. 측면 흡기구 위의전조등은 포르쉐 고유의 느낌을 살렸다. 냉각 흡입구는
크기를 키워 고성능임을 드러냈다.
 

 
LED 주간주행등을 통합한 바이제논 헤드 램프가 기본품목이며, 4점 주간주행등을 적용한 LED 헤드 램프를
선택품목으로 제공한다. 허공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는 4점 브레이크 램프 등 후미등도 인상적으로 바꿨다.
 

 
718 카이맨은 미드엔진을 탑재한 신형 스포츠 쿠페로, 718 박스터와 동일한 터보 엔진을 얹었다.
4기통 2.0ℓ 수평대향 터보차저 엔진은 최고 300마력, 최대 38.7㎏·m의 성능을 발휘한다.
 
718 카이맨S는 4기통 2.5ℓ 수평대향 터보차저 엔진으로 최고 350마력을 기록, 구형보다 출력이 25마력
상승했다. 최대토크는 42.8㎏·m다. 718 카이맨S의 경우 911 터보에만 쓰던 가변 터빈 지오메트리(VTG)
터보차저를 장착했다. 전체 엔진회전 영역에서 토크를 강화한 게 특징이다.
 

 
선택품목인 포르쉐 듀얼 클러치와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적용 시 0→100㎞/h 도달시간은 718 카이맨 4.7초,
카이맨S 4.2초다. 최고시속은 각각 275㎞와 285㎞다.
 

 
실내는 대시 패널 상단과 공조기 등에 변화를 줬다. 스티어링 휠은 918 스파이더와 유사한 디자인을 택했다.
여기에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를 기본 적용했다. 휴대전화 연결, 오디오 인터페이스, 150W 출력의
사운드 패키지 플러스 등을 포함한다. 커넥트 플러스 모듈을 선택하면 애플 카플레이, 포르쉐 카커넥트 등의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다. 실시간 교통정보나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등도 지원한다.
 

 
718 카이맨은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ASM), 카이맨S는 PASM 스포츠 서스펜션을
적용할 수 있다. 지상고를 각각 10㎜, 20㎜ 낮출 수 있는 장치다.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는 일반, 스포츠,
스포츠 플러스, 인디비주얼 등의 주행모드를 지원한다. 인디비주얼은 운전자 취향에 맞춰 사전에 차의
설정을 저장·이용하는 모드다.
 

 
제동장치는 앞바퀴 330㎜ 브레이크 디스크, 뒷바퀴 299㎜ 디스크다. 718 카이맨S는 911 카레라의 4피스톤
캘리퍼를 장착, 제동성능을 한층 끌어올렸다. 앞바퀴 브레이크 디스크도 구형보다 6㎜ 더 두껍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포르쉐 718 카이맨 2.0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우기찬 인증딜러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