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누8722

2013 포르쉐 뉴 박스터 S 3.4 981

13년 07월식 43,250 km 가솔린
[만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 연비

    10.1km/ℓ

  • 최고출력

    315마력

  • 최대토크

    36.7kg.m

  • 배기량

    3,436cc

  • 제로백

    5.1초

  • 구륜방식

    후륜

  • 타이어

    235/40/19

  • 공차중량

    1,385kg

  • 길이

    4,374mm

  • 너비

    1,801mm

  • 높이

    1,281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3년 7월식 포르쉐 뉴 박스터 S 3.4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정식출고 차량임을 강조

》연식 대비 짧은 43,250km 실주행 차량임을 강조

》우렁찬 M&A 배기 장착, 315마력 오픈에어링 스포츠카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2대 차주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43,250km 실주행

- M&A 배기 튜닝 완료

- 멋스러운 옐로우 바디

- 315마력 짜릿한 S 퍼포먼스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유지

 

▶판매자의 한마디

2013년식 연식대비 짧은 키로수의 981박스터s 모델입니다.
1번째 차주님께서 타시던 차량 2017 년에 14000km대에 인수해서 열심히 가꿔주고 아껴주면서 지금껏

잘타고다녔네요.


981박스터는 포르쉐를 잘아시는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정말 가성비좋은 훌륭한차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이차량 인수해올때 설레임에 뜬눈으로 밤을지새우고 인수해왔던 기억이 나네요.


잘달리고 잘서고 밸런스훌륭하다는건 말씀 안드려도 잘아실꺼라고 생각됩니다.
이차량은 출고가 1억1000만원 정도였다고 이전 차주분께 이야기들었고 다만 아쉬운게 크로노 옵션이 없어서

스포츠 플러스 모드가 안된다는게 호불호가 있을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같은경우 원래 쏘는 타입이 아니라서 별상관없겠다 싶어 구매하였었고.
달리고싶을때는 수동모드로 운전했기때문에 크게 아쉬움이 들지는 않았던거 같습니다.


2013년형이지만 출장세차와 주기적인 센터방문으로 관리를잘해주었고 주1~2회정도 드라이빙 하였던 차량입니다.
배기옵션이 없어 유투브에서 모든 배기소리를 검색해보고서 가장 제가선호하는 소리였던 m&a배기로

튜닝하였습니다.


소리는 직접 들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순정gts배기보다 1.3배정도 우렁차고 좋은배기라고 생각되어집니다.

차량은 무사고이며.
보험상으로는 전차주분께서 280정도 제가 타다가 100만원정도의 경미한 사고가있었습니다.

2023년에 신형박스터가 하이브리드엔진을 가지고서 런칭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신형은 아니지만 마지막 자연흡기 엔진의 박스터를, 그리고 포르쉐를 소유할수있는게 매력이

될수있지않을까 싶네요.

 

▶뉴 박스터 S 3.4 모델소개..

포르쉐 뉴 박스터는 가벼워진 무게와 길어진 휠 베이스, 넓어진 트랙과 커다란 휠에 새로운

전동기계식 스티어링이 뒷받침 되어, 포르쉐 박스터는 동급 모델 중 최고의 달리기 성능을 발휘하며

선두 위치를 자리매김한다. 포르쉐 뉴 박스터는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면서도 연료 효율성은 최대 12%

개선되었다.

 

새롭게 설계된 컨버터블 톱의 부품들은 각각 정확하게 전동식으로 움직이며 실내를 덮는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탑승자에게 더 넓은 공간을 제공하며 경사지게 만든 센터 콘솔을 통해 새로운 포르쉐

아웃라인을 반영한다. 포르쉐 카레라 GT와 함께 탄생한 이 센터 콘솔 디자인은 포르쉐의 모든 모델에 사용

되면서 더욱 인체공학적으로 개선되고 있다.

 

 

포르쉐 뉴 박스터는 박스터와 박스터 S 등 2개 라인으로 판매한다. 두 차량 모두 수평대향 6기통 직분사

휘발유 엔진이 탑재되며, 전기 회생시스템과 열 매니지먼트, 오토 스타트/스톱 기능으로 효율성이 강화

되었다.

 

베이스 박스터의 새로운 엔진은 배기량 2.7리터에 265 마력을 내며, 배기량이 더 높았던 이전 모델에 비해

최고 출력이 오히려 10 마력 올라갔다. 3.4리터 박스터 S 엔진은 이전 모델에 비해 5마력 높아진 315 마력을

생성한다. 두 개 모델 모두 기본으로 6단 수동 기어박스를 기본으로 하고, 7단 PDK는 선택으로 제공된다.

 

 

두 모델 모두 PDK를 장착했을 때 최고의 연비와 가속 성능을 낼 수 있다. 포르쉐 박스터의 연비는 PDK 장착 시
10.7 km/L, 박스터 S는 10.1 km/L이다. 동력의 흐름을 방해하지 않으며 빠른 기어 변속으로 통해 박스터의 가속
력은 정지에서 시속 100 킬로미터 도달까지 박스터는 5.7초, 박스터 S는 5.0초가 걸린다.

 

최초로 도입된 다이내믹 변속 마운트가 포함된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를 선택으로 선택하여 다이내믹한 운전
성능을 더욱 높일 수 있다. 또한 기계적 리어 액슬 디퍼런셜 록을 제공하는 포르쉐 토크 벡터링(PTV)이 박스터

에서 처음으로 적용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포르쉐 뉴 박스터 S 3.4 981
차량번호 47누8722
판매자 천재민 프리랜서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