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루0911

2007 포르쉐 911 터보 997

07년 04월식 131,000 km 가솔린
[만료]

시세 2,600 ~ 4,500 만원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F6T

  • 연비

    7.2km/ℓ

  • 최고출력

    480마력

  • 최대토크

    63.2kg.m

  • 배기량

    3,600cc

  • 제로백

    3.7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AWD

  • 타이어

    225/40/18

  • 공차중량

    1,620kg

  • 길이

    4,450mm

  • 너비

    1,852mm

  • 높이

    1,30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07년 4월식 포르쉐 911 터보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 차량임을 강조

》GEMBALLA GTR 750 EVO 튜닝

》정비완료 최상급 컨디션 차량임을 강조

》빌스테인 PSS10+테크아트 에어로킷, 총 6,000만원 상당 투자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비완료

- 정식출고

- 131,000km 실주행
- 세련된 화이트 바디

- 빌스테인 PSS10 서스

- 총 투자비용 6천만원 상당

- 750마력 퍼포먼스 업그레이드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튜닝 내역
- ITG FILTER

- Center lcok Kit

- Two 5-lug front hubs
- Two 5-lug rear hubs
- Two 5-lug rear hubs
- One pair of front rotors
- One pair of rear rotors
- Two front wheel bearings
- Two rear wheel bearings
- 20 new Febi wheel bolts

- FORGED DIVERT VALVE
- FORGED DIVERT VALVE
- 997 GT2RS INTERCOOLER

- TECHART REAR DIFFUSER

- GEMBALLA RACE HANDLE
- BILSTEIN PSS10 WITH PASM
- GEMBALLA AERO SPOILER
- FORGED WHEEL with center lock
- MICHELIN PSS 245/35ZR/19 / 325/30ZR/19
- PORSCHE VTG BILLET HYBRID UPGRAD TURBO

 

▶정비 내역
- 각종 호스류교체
- 전후 촉매센서 4개교체
- 전륜 컨트롤암 좌우교체
- 워터펌프및 냉각라인 다수교체
- 전륜 샤프트부트 구리스누유발견으로 좌우교체
- mk1터보 고질병이라고 하더군요 뱅크1, 뱅크2 캠샤프트 교체
- 코드가 뜨서 거금들여 예방차원에서 즉시좌우교체(1,500상당)

- 서브 프레임부싱노후로 잡음..솔리드 스틸부싱(드리프트대응) 전체교체
  압입방식샤프트라서 고출력으로 오일포트가 틀어지는 현상(오일순환에 지장을주고 나중에 큰 문제발생)
  내린김에 센서 및 주변 부속 다수교체

 

오래 탈목적으로 최근에교체한 내용입니다.(2천만원 이상든거 같습니다.)


▶판매자의 한마디

매니어 회원이신 차량을 구입해서 2년 기간동안 정성을 다했네요 애지중이 다뤄서

매입할 당시와 차이없는 차량상테는 아주 좋습니다.


세컨카로 고속도로크루징많이 사용해서 키로수는 있지만 같은연식 다른 터보 차보다
상태는 좋다고 자부합니다. 저의 드림카로 신세계를 보여준 강력 머신이라 생각합니다.


현 991 포르쉐 터보는 물론이고 타메이커 수퍼카와 견주어도 지지않는 파워와 발란스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 차주도 대단한 애정과 자금(6천)을 이차에 쏟아 넣었다고

들었습니다.


저도 이차를 가져와서 정비차원에서 많은 부속을 교체하고 (2천만원 상당) 정비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제 나이도 있고 미련을 버리고 더 아껴줄 진정한 매니아분께 양도 하려고

고민끝에 결정 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네요.. 국내 최고 성능의 포르쉐를 내어놓습니다. 메츠거 엔진의 자존심과

여느 포르쉐와 다른 특별한 외관 및 자세 최고파워(750ps)를 겸비한 하드코어한 997mk1 터보

메츠거 엔진의 독보적인 가치를지닌 제 머신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러고보니 내어놓은 차가격이나 튜닝비나 비슷하네요 조금더 주더라도 많은 투자해서

완성된 머신을 선택 하는것도  좋은 선택이 될수있다고 생각합니다. 교체한 부속들도 많이

타지 않아서 (주말 드라이브용) 최상급입니다.

6개월전에 리스끝나서 제앞으로 등록된 현금차 입니다.(부산입니다.) 전 차주 판매글이 아주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전 차주의 한마디
차를 좋아하시는 모든 분들이 마찬가지시겠지만 저또한 차를 아끼고 정성껏 관리하는

스타일입니다. 아마도 저를 아시는분들이나 달리기 좀 달리시는 분들은 아실겁니다.

 

그동안의 제가 타왔던 차량들의 차량관리 상태가 어땠는지 또는 제가 팔려고 하는 이 차량이 얼마나

잘 관리가 된 차량인지요 튜닝 또한 포르쉐정품 순정용품으로만으로 꾸며져 있으며 얼마나 빠르고

안정적인 차량인지 말이지요.

 

아이가 태어나고 1년 가까이 돠도록 2천키로도 못탄거같네요 정말 차탈 시간이 없고해서 애착을 가지며

본인이 에어로 및 파워트레인 센타락 및 휠 등.. 직접 하나하나 올려서 만든 GEMBALLA GTR 750 EVO 튠된

포르쉐 997 터보 차량을 아쉽게도 입양 보내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한창 달리기 계절이 돌아왔는데 많이 아쉽네요 한달에 1~2번 타고 출퇴근도 다른차로 하고

특히 비나 눈이 올때는 운행을 안한 차량입니다. 지금까지 잔고장 하나 없이 타고 다니면서 제게 큰

즐거움을준 차량입니다.

 

사고는 정차해 있는상태에서 뒷차량이 뒷쪽을 친사고가 있습니다. 물론 간단한 사고 였으나
겜발라윙 크랙이 조금 생겼으나 겜발라윙이 워낙 비싼 녀셕이라 보험처리 했습니다.


》파워트레인
내구성이 검증된 포르쉐정품 순정용품으로 구성되 있으며 순정과 같은 구조이기에 메인터넌스 또한
걱정없이 그냥 포르쉐 센터에서도 정상적으로 정비 받을 수 있기에 정비면은 걱정하지 않으셔고 됩니다.


997터보에서 빅터빈으로 바꾸고 엔지구조나 냉각라인 까지 모두 변경된 센터나 외부 정비업체도 아무곳이나
메인너턴스 받기 힘든 차량과는 비교불가입니다. 출력은 750마력정도 이며 60km~200km 까지 드리프트 박스

및 계측기 기준으로 7.5초 찍히는 차량입니다.


아직까지 개인적으로 달리기 모임에 나가서 이기록을 깬 차량은 못봤습니다. 그렇기에 당연히 아직까지

저본 차량은 거의 없을정도로 빠른 차량입니다. 997 mk2 터보 pdk ecu,배기 991 터보s ecu 배기
신형 M5/M6 ECU 배기/R8 Plus ECU/458 /우라칸 등.. 보다 당연히 빠릅니다.

》익스테리어
아무리 포르쉐라는 브랜드가 인기가 있고 많은 분들이 좋아 하시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론

순정 포르쉐 외관 모습은 너무 평범함 느낌입니다. 포르쉐는 에어로와 다운이 있어야 멋진 모습이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겜발라와 테크아트 에어로로 외관을 꾸몄으며 내구성좋고 포르쉐와 매칭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빌스테인 pss10 서스로 다운하여 보다 좋은 핸들링을 만들었구요 차를 좋아하는 분들의 로망인

센타락을 포르쉐 정품부품 컨버젼해서 으로 모두 셋팅해 놓았습니다.


타이어 또한 미쉐린 PSS 앞뒤 모두 바뀌어 있으며 모든 하체가 포르쉐 정품 순정 용품으로 새거로

거의 풀로 바꾸고 1,000km도 못탄상태 maid in germen 스티커도 그대로 남아 있는 95%이상 모두

새제품입니다.


아마도 팁트미션에 센터락까지 셋팅한 차량은 국내에 없을듯 합니다. 모든 튜닝 내역은 신품 정품으로만

작업 하였으며 약 6천만원 이상 튜닝 된 차량 입니다. 997터보에서 내구성이나 성능이 검증된 튜닝 파츠들은

거의 다 들어갔다고 보시면 됩니다.

 

순정 터보 차량과는 비교 불가이며 퍼포먼스 튜닝내역 및 메인터넌스는 국내 997터보 차량중
감히 최상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최근 지인의 도움으로 번호판도 0911로 바꾸어 주었구요
헤드 라이트도 LED 헤드 라이트로 바꾸어서 더 이뻐지고 깔끔해졌습니다. 구입 하셔서 전혀 손 볼 것

없고 앞으로 타시면서 주기적으로 관리만 잘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포르쉐 997 터보 모델 소개
터보 스포츠카의 기원이 된 911 터보가 등장한 지도 어언 32년이 되었습니다. 고전적인 얼굴로 회귀한
997의 섀시에 가변 지오메트리 터보를 달아 480마력의 고출력을 뽑아내고, 다판 클러치식 센터 디퍼렌셜,
알루미늄 소재 등 신기술로 무장했습니다.
 


▶최신 기술의 결정체
디젤 엔진에 사용되는 가변 지오메트리 터보(VGT) 2개를 사용해 2천rpm 이하의 터보 랙까지 잡은 것.
휘발유 엔진 최초의 가변 지오메트리 터보는 터빈을 둘러싼 가변식 가이드 블레이드로 배기가스 유속을
조절해 낮은 배기압에서도 터빈을 돌립니다. 그 결과 토크밴드가 5세대 2천700~4천600rpm보다 한층 넓어
졌습니다.(1천950~5천rpm). 최고출력 480마력, 최대토크는 63.3kg·m에 이릅니다.
 
▶최고속 310Km 자랑
5단 자동 변속기(팁트로닉S)는 수동식보다 순발력이 뛰어나 ‘편리하지만 느리다’는 편견마저 깨버렸습니다.
수동 6단이 0→시속 100km 가속 3.9초, 0→시속 200km 가속 12.8초인데 비해 신형팁트로닉 S는 각각 3.7초와
12.2초다. 최고시속은 둘 다 310km입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 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 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판매자분과 전화연결이 되지 않을 시 저희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새 차 같은 성능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해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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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포르쉐 911 터보 997
차량번호 51루0911
판매자 최종성 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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