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08 랜드로버 디스커버리3 4.0 V6 HSE

08년 06월식 244,600 km 가솔린
[판매완료]

시세 900 ~ 1,100 만원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

  • 연비

    5.9km/ℓ

  • 최고출력

    217마력

  • 최대토크

    36.7kg.m

  • 배기량

    4,009cc

  • 제로백

    10.9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AWD

  • 타이어

    255/60/18

  • 공차중량

    2,550kg

  • 길이

    4,835mm

  • 너비

    2,009mm

  • 높이

    1,837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08년 6월식 랜드로버 디스커버리3 4.0 V6 HSE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정숙성과 파워 겸비한 217마력 V6 가솔린 SUV

》1.000만원 상당 디스커버리4 후기형 외관 드레스업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244,600km 실주행

- 멋스러운 은색 투톤 바디
- 4.0L V6 엔진 패밀리 SUV

- 디스커버리4 후기형 개조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썬루프/오토라이트/열선.전동.메모리시트 등..

 

▶강조 내역

- 차체 마이너스 접지
- 디스커버리4 후기형 19인치 휠
- 굿이어 타이어 트레드 70% 이상
- 디스커버리4 후기형 외관 전체 컨버전 (1.000만원 가량의 비용/각종 포털 검색해서 견적 문의하면 확인 가능)

 

▶정비 내역

- 베터리 교환

- 3D 얼라이먼트

- 벨트류 및 베어링 교환
- 차 키 스크레치로 신품 교환

- 로워암 및 하체 부싱류 교환
- 하단 트렁크 케치와이어 교환
- 미션 오버홀 및 앞뒤 데후 작업
- 에어서스 및 콤프레셔 교환 및 수리
- 스크레치 및 문콕 부분 전체적으로 도색
- 신차 정식출고시 동봉 카다로그 및 쿠폰 보유
- 엔진 및 미션 오일누유 無( 뒷 디프런셜 미세누유 존재)

- LED 램프 몇개 나가서 트렁크 보조브레이크등 앗세이 교환

 

▶판매자의 한마디

안녕하세요 디스커버리3 외관 전체 후기형 디스커버리4 개조

무사고 관리잘된 차량을 판매합니다. 2008년식 디스커버리3 단종직전

후기형으로 하만카돈 오디오 순정옵션, 냉장고, 1,2,3, 열 3단 선루프, 2열독립 에어컨 및 1,2열

열선 적용된 풀옵션입니다.


디스커버리4 후기형 컨버전은 사고와 무관하게 1000만원가량을 들여 사비로 라이트 데이라이트

기능 및 컨버전으로 인한 경고등 점등 없이 완벽히 휠까지 컨버전 되어있습니다.

(포털사이트 검색으로 샵에 컨버전 견적 문의해보시면 절대로 허위가 아님을 아시게 될겁니다.)

 

내차피해 3회 총비용 220만원 가량의 단순접촉사고 이외 이력 없으며, 컨버전비용 1,000만원 상당 입니다.

에어서스 적용으로 프레임 온 바디에서 느낄수 없는 정숙하고 편안한 승차감과 카라반 및 보트 견인에도

적합한 차량입니다.(사고로 인해서 진행한 컨버전이 아닙니다.)


이차량은 2.7 TD6 디젤이 아니라 흔치않은 4.0 6기통 가솔린 모델입니다. 공차중량만 2.5톤에 달하는

무거운 바디에 2.7 디젤은 힘이 약하다고 판단하였고, 디스커버리 디젤차량들의 고질적인 EGR 벨브

고착과 시동불량 등.. 수리할 부분이 생기면 휘발유 모델 유지비 몇배 가량의 수리비가 발생하기에 비교적

유지편하고 정숙 및 힘좋은 휘발유 모델을 선택하였습니다.


디젤에 비해 연비는 다소 떨어지지만 힘이 충분하고 포드 머스탱 5세대 4000cc 6기통 가솔린 엔진을

채택, 가진건 내구도뿐인 미국의 탱크엔진, 저렴하고 편한 부품공수와 수리등의 용이한 큰 장점이

있습니다.

 

미션은 모하비와 동일한 독일 ZF 사의 6단 미션이 들어가는데 15-20만키로쯤 오버홀주기가 다가오는

미션입니다. 수리점에서 미션 오버홀 및 앞뒤데후 작업 여부를 확인하였고 현재 엔진 및 미션 누유

없습니다. (리어 디프런셜 미세누유 존재)

 

순정 에어서스및 콤프레셔도 교환및 수리, 문콕및 외관 흠집들이 존재하는 부분들 커버를 위해

하자부분들 전체 도색, 벨트류 및 베어링 교환되어 있습니다. 현 상태도 좋은편이고 경고등 하나

점등되는것 없고 차량키 마저 신품교환 으로 상태는 매우 좋습니다.


대부분 수리비 및 부품이 비싼줄 알고계시지만 잉*파츠를 통해서 제일 걱정들 하시는 에어서스 OEM

신품 개당 35만원에 구매가능 타이밍벨트 셋트 67만원 등 저렴하게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상태는 키로수 못지않게 깨끗합니다 많은 연락 부탁드립니다.

 

▶디스커버리3 모델 소개

디스커버리3는 랜드로버 모델로서는 최초로 랜드로버만의 오프로드 특허 기술인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을 채택, 센터 콘솔에 부착되어 있는 다이얼을 돌려 5가지 지형 모드 중 하나를 택하기만 하면

승차 높이나 엔진 토크의 반응, 경사로 컨트롤, 전자 트랙션 컨트롤 및 트랜스미션을 자동으로 제어해

줌으로써 일반 도로에서의 주행뿐 아니라 얼음이나 눈길, 자갈밭 등의 미끄러지기 쉬운 상황과 진흙,

모래, 바위길과 같은 거친 노면 상황에서도 안전한 주행이 가능하다.

 

 

최대출력 217마력, 최대토크 35.8Kg.m으로, 기존 디스커버리의 4.0리터 8기통 엔진보다 13% 향상된 파워를

자랑하는 디스커버리3의 4.0리터 6기통 가솔린 엔진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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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랜드로버 디스커버리3 4.0 V6 HSE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김승종 프리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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