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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랜드로버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3.0 SDV6 HSE 다이나믹 L494

15년 03월식 63,000 km 디젤
[만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TTBV

  • 연비

    11.5km/ℓ

  • 최고출력

    306마력

  • 최대토크

    71.4kg.m

  • 배기량

    2,993cc

  • 제로백

    7.2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AWD

  • 타이어

    275/45/21

  • 공차중량

    2,290kg

  • 길이

    4,850mm

  • 너비

    1,985mm

  • 높이

    1,78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5년 3월식 랜드로버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3.0 SDV6 HSE 다이나믹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정식출고 차량임을 강조

》부드러운 8단미션 적용 모델임을 강조
》연비 효율 뛰어난 디젤 스포츠 SUV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자동 8단미션
- 63,000km 실주행
- 세련된 쥐색 바디
- 힘좋고 연비좋은 디젤 SUV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컨디션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후방센서/파노라마/오토라이트/크루즈컨트롤/전동,열선,메모리시트 등..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랜드로버 전 모델을 통틀어 ‘으뜸’에 이르는 민첩한 주행 성능과 운전자가

원하는대로 응답성이 뛰어난 차체를 지닌 궁극의 프리미엄 스포츠 SUV다.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다양한 엔진 라인업을 바탕으로 지난 3월 최첨단 V8 터보 디젤 엔진을 탑재한
SDV8 모델에 이어 5월에는 세계 최초 프리미엄 디젤 하이브리드 SUV, 레인지로버 스포츠 SDV6
하이브리드 HSE 다이내믹이 출시되는 등 현재 모두7가지 세부 모델로 구분된다.
 

 
이중 새로운 SDV8은 ‘HSE 다이내믹’과 ‘오토바이오그래피 다이내믹’ 두 가지 트림에서 판매되며 3.0 SDV6
터보 디젤 엔진을 올린 모델은 위의 두 가지 트림에 ‘HSE’가 추가된다. 육중하고 강한 엔진을 더한 3.0리터
V6 슈퍼차저 가솔린 라인업은 ‘HSE 다이내믹’ 하나의 트림으로 판매되고 있다.
 
또 레인지로버 스포츠 SDV6 하이브리드 HSE 다이내믹 모델은 랜드로버의 최신 3.0ℓ SDV6 디젤 엔진과
35㎾ 전기모터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시스템을 탑재해 향상된 효율성을 지니고 있다.
 

 
먼저 레인지로버 스포츠 SDV8은 1750~2250 엔진회전 수 사이에서 75.5㎏·m의 풍부한 토크와 339마력의
강력한 힘을 발휘,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도달하는 데 6.9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또 3.0ℓ SDV6 터보
디젤 엔진은 최고 출력 306마력, 최대 토크 71.㎏·m를 내며 3.0ℓ V6 슈퍼차저 가솔린 엔진은 340마력, 최대
토크 45.9㎏·m의 성능을 발휘한다.
 
차체 면에서는 2세대 모델부터 100% 알루미늄 모노코크 차체를 채택해 기존 모델 대비 420㎏ 감량하고
동시에 뼈대를 강화했다. 여기에 8단 자동 변속기는 역동적인 주행 성능과 즉각적인 응답성을 선보이는
데 그만이다.
 

 
상품성의 핵심인 온·오프로드를 아우르는 주행 성능은 기 레인지로버가 지녀온 명성 그대로다. 기본 탑재된
상시 4륜 구동 시스템은 최적의 코너링을 구현해 겨울철 눈길·빙판길 같은 극한 노면 상태에서주행 안전성을
극대화한다.
 
기본 토크 배분이 전후면 42:58로 나눠지는 점 또한 이 같은 주행 성능에 보탬이 되는 부분이다.

또한 후륜 중심으로 설계돼 경우에 따라 최대 앞쪽으로 63%,뒤쪽으로는 77%까지 토크 배분을 자유자재로 한다.
 


노면으로부터 올라오는 잔진동을 최대한 막아주는 ‘4코너 에어 서스펜션’ 또한 이 차만의 강점이다.
특히후륜 서스펜션은 알루미늄 스프링을 사용하는 인테그럴 링크를 채택해 자연스러운 주행을 가능케 한다.
기에 랜드로버의 특허 기술인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은 주행 중인 노면 상황에 맞게 차체를 선택적
으로 올리거나 내리기 때문에 차를 믿고 험로를 돌파하는 데 큰 무리가 없다.


이밖에 옵션으로 제공되는 오프로드 팩과 온·오프로드 팩을 선택해 더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레인지
로버 SDV8 전 모델에는 온·오프로드 팩에 제공되는 모든 사양이 기본으로 탑재돼 있다.

이 같은 온·오프팩에는 온로드 주행성능 강화를 위한 옵션들이 대거 적용돼 있다.



차량의 스타일은 대담하고 역동적이다. 그러면서도 전체적인 라인과 세부적인 요소들은 통일성을 잇고 있다.
일례로 간결하고 매끄러운 형태의 유선형 다이내믹 슬로프 루프라인은 전반적인 측면 캐릭터 라인들과

조화를 이루고 있는 형상이다.

독보적인 레인지로버 스포츠만의 프리미엄은 차문을 열고 실내에서 찾아볼 수 있다. 유독 돋보이는 부분은

엄선된 색상과 질감의 우드 베니어 소재를 쓴 마감 부분들이다. 
 
시트에도 모두 최상급 옥스퍼드 가죽을 덧댔다. 특히 최상위 모델인 오토바이오그래피 다이내믹에는

히팅과 쿨링이 가능한 뒷좌석 시트와 리어 시트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더해 프리미엄 스포츠 SUV의

면모를 더욱 부각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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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랜드로버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3.0 SDV6 HSE 다이나믹 L494
차량번호 14주1792
판매자 함용섭 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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