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14 포르쉐 파나메라 4.8 터보 이그제큐티브 970

15년 03월 (14년형) 63,000 km 가솔린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 연비

    7.3km/ℓ

  • 최고출력

    520마력

  • 최대토크

    78.5kg.m

  • 배기량

    4,806cc

  • 제로백

    4.2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4WD

  • 타이어

    255/40/20

  • 공차중량

    2,145kg

  • 길이

    5,165mm

  • 너비

    1,931mm

  • 높이

    1,425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4년식 (2015년 3월 등록) 포르쉐 파나메라 4.8 터보 이그제큐티브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정식출고/AS가능 차량임을 강조
》넓은 실내 공간 보유 이그제큐티브임을 강조

》최대출력 520마력 고성능 터보 패스트백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제조사 보증
- 63,000km 실주행
- 멋스러운 블랙 바디 
- 이그제큐티브+520마력 터보 패스트백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컨디션 유지

- 옵션으로 네비/썬루프/어라운드뷰/오토라이트/크루즈컨트롤/전동,열선,메모리시트 등..

 

▶강조 내역

- 압축도어

- 20인치 스포츠 휠

- 포르쉐 토크 벡터링

- 마호가닉 요팅 인테리어

- 부메스터 하이엔드 오디오

- 에스프레소 실내 가죽 시트

- 스포츠 크로노 패지키(터보) 등 고급 옵션 적용

 

▶옵션표

 

▶판매자의 한마디

2015년 3월 등록 신차가 284,100,000원으로 주요 옵션 다 들어간 차량입니다.(옵션표 상단 첨부)

검정색에 진한 초코 브라운 시트로 신차처럼 실내외 개끗합니다. 범퍼 교환 2회 외에 성능상 판금이나 교환

없는 무사고 차량입니다.

2019년 03월까지 엔진 밋션 및 소모품 보증기간 남아있습니다.

 

▶회장님의 롤러코스터, 파나메라 터보 이그제큐티브!!

이 차는 포르쉐 ‘파나메라’ 하고도 ‘터보 이그제큐티브’다. 뒤에 붙은 수식어에 이 차의 특징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이그제큐티브’는 허리를 늘려 뒷좌석 공간을 넓힌 걸 뜻하고, ‘터보’는 말 그대로 터보엔진이다.

기사를 두고 타는 회장님 차로 손색 없으면서,언제든 화끈하게 달릴 수 있다는 얘기다. 이걸 짧게 줄이면,

‘회장님용 롤러코스터’ 정도 되겠다.

 

》겉모습
부분변경전 파나메라와 비교해보면, 앞뒤 램프 및 범퍼가 조금씩 바뀌었다. 헤드램프가 한결 단정해졌고,

테일램프는 방향지시등이 아래로 내려가면서 깔끔해졌다. 앞뒤 범퍼는 안정적인 느낌으로 바뀌었는데, 뒷

번호판이 범퍼 중앙 캐릭터라인 아래로 내려간 게 눈에 띈다.

 

 

‘이그제큐티브’ 모델은 중요한 분을 모시기 위해 길이를 15cm늘렸다. 그것도 뒷문짝만 15cm를 잡아 늘렸다.

상식적으로 생각하면 꽤 어색할 것 같은데, 실제로는 기다란 뒷문짝이 그리 도드라지지 않는다. 하지만 15cm

짧은 그냥 파나메라를 옆에 두고 보면 ‘닥스훈트(짧은 다리-긴 허리가 특징인 강아지)’가 살포시 떠오른다.

 

》속모습
뒷좌석 공간이 넉넉해진 걸 제외하면, 기존모델과 거의 같다. 15cm 늘어난 길이가 모두 뒷좌석을 위해 쓰였다.

뒷좌석 무릎공간을 늘리는데 12cm가 쓰였고, 3cm는 뒷좌석 등받이 각도조절용 공간으로 할애됐다. 덕분에 뒷

좌석 머리 위 공간도 살짝 넉넉해졌다. 뒷좌석은 등받이와 밑판이 모두 조절되는데, 조절 폭이 그리 크진 않다.

 

》달리는 느낌
롤러코스터처럼 짜릿하다. 도로 환경을 개의치 않는다. 굽이치는 코너에서 레일 위를 달리듯 ‘격한’ 곡선을 그

린다. 고속도로에서는 집요하게 과속을 부추긴다. 앞 차가 사라지기 무섭게 오른쪽 엄지발가락에 힘이 들어간

다. 가속 배기음이 끝내준다. 이내 어디론가 빨려 들어가는 듯한 황홀한 가속감이 이어진다. 게다가 전혀 무섭

지 않다. 고속에서도 무척 안정적인데다가 브레이크도 침착하다. 시승차에는 노란색 캘리퍼가 물려있는 세라

믹 디스크가 달려 있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포르쉐 파나메라 4.8 터보 이그제큐티브 970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이재형 인증딜러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