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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뉴 911 타르가 4S 991 - 보배드림 국내1위 중고차 쇼핑몰
등록18.05.17 조회1,456

2015 포르쉐 뉴 911 타르가 4S 991

[상담] 010-5258-2444

차량정보

실차확인 더보기
  • 차량번호11보7865
  • 판매가[상담]
  • 연식15년 07월
  • 주행거리28,000 km
  • 배기량3,800cc
  • 연료가솔린
  • 변속기자동
  • 색상남색
  • 차종중형차
  • 사고유무무사고
  • 압류/저당0건/0건
  • 관련서류성능점검부 딜러사원증

사고이력정보

+
  • 내차 피해

    1회 (3,096,100원)

  • 상대차 피해

    없음

  • 전손 보험사고

    없음

  • 도난 보험사고

    없음

  • 침수 보험사고

    없음

  • 특수 용도 이력

    없음

  • 소유자 변경

    1회

  • 차량번호 변경

    없음

판매자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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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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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외관알루미늄휠, LED헤드램프, LED리어램프
  • 내장가죽시트, 전동시트(운전석), 전동시트(동승석), 메모리시트, ECM룸미러, 패들쉬프트
  • 안전동승석에어백, 측면에어백, ABS, 후방센서, 후방카메라
  • 편의리모컨핸들, 자동에어컨, 좌우독립에어컨, 오토라이트, 크루즈컨트롤
  • 멀티미디어네비게이션(비순정), AUX, MP3, CD플레이어

차량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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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식/현금/AS/신차가 1억 9,650만원 타르가
  • 2015년 7월식 포르쉐 뉴 911 타르가 4S 모델을 판매합니다.

     

    》현금차량임을 강조
    》무사고/정식출고 차량임을 강조

    》A/S 잔존 4년(km 무제한)차량임을 강조

    》신차가 1억 9,650만원 출고 차량임을 강조

    》든든한 4륜구동 적용 400마력 타르가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현금차량

    - 무사고 운행
    - 28,000km 실주행

    - 멋스러운 남색 바디

    - 신차출고가 1억 9,650만원

    - 제조사 보증(4년/km 무제한)

    - 스포츠배기+크로노패키지 적용
    - 짜릿한 400마력 퍼포먼스 타르가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컨디션 유지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후방센서/오토라이트/크루즈컨트롤/가죽,전동,메모리시트 등..

     

    ▶옵션표


    ▶포르쉐 뉴 911 타르가 4S
    포르쉐 뉴 911 타르가는 911의 폭발적인 운동성능은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면서, 독특하면서도 환상적인

    자태와 개성 넘치는 오픈 탑을 갖췄다.

     

    특히 원조 타르가의 스타일을 그대로 이어받아 현대적으로 매끈하게 다듬었으며, 탑은 전동식으로 완벽하게

    여 닫을 수 있어 쿠페와 컨버터블의 장점을 한데 모은 '하드탑 컨버터블'의 포르쉐식 해석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카브리올레만큼 개방감이 크지 않고 실내로 들이치는 바람도 많은 편이다.

     

     

    은색의 롤오버바 속에는 철제 프레임이 차체와 견고하게 고정돼 있고, 외부의 은색 부분은 알루미늄으로

    만들었다. 검정색 지붕은 표면에 천이 덮여 있어 소프트탑처럼 보이지만 그 안쪽에는 매우 가볍고 단단한

    소재인 마그네슘 패널로 되어 있다. 표면을 천이 아닌 차체색으로 해도 괜찮을 것 같아 보이다. 롤오버바

    뒤쪽에는 유리가 덮여 있는데 C필러가 없는 그냥 통으로 된 곡면 유리가 덮여 있다.

     

     

    탑을 열 때는 먼저 유리를 열어 올리고, 지붕을 그 아래로 집어 넣고, 다시 유리를 덮어 주면 변신 끝. 열거나

    닫는 데는 19초가 걸린다. 소프트 탑이 적용된 911 카브리올레가 60km/h 속도 내에서는 주행 중에도 탑을 열

    거나 닫을 수 있는 것과는 달리 하드탑의 일종인 타르가 탑은 차가 정차해야만 열거나 닫을 수 있다는 점이

    무척 아쉽다.

     

     

    실내는 기본 911과 완전히 똑같다. 기어 레버 아래 탑을 여는 버튼이 위치하고 있는데 이 버튼은 쿠페에선

    썬루프를 여는 버튼으로, 카브리올레에선 탑을 여는 버튼으로 사용하고 있어, 정말 다른 곳이 한 군데도

    없다. 열쇠가 911 모양으로 만들어져 있는데, 시승차에는 스마트 키가 적용돼 있지 않아서, 키를 스티어링

    칼럼 왼쪽에 꽂고 돌려서 시동을 건다.

     

    시동 거는 방식이나 계기판이 5개의 원으로 구성된 모습은 911의 전통이다. 반면 센터페시아와 센터터널은

    최신 포르쉐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따르고 있다.

     

     

    시트에는 기본형과 달리 어깨 쪽을 넓게 디자인한 스포츠 시트가 적용돼 있는데, 옆구리와 허벅지 조임 정

    도도 전동으로 조절할 수 있다. 기어레버 아래에는 스포츠, 스포츠 플러스 선택 버튼과 댐퍼 조절 버튼, 그

    리고 배기 조절 버튼들이 나열돼 있다.

     

     

    911 타르가 4S에는 최고출력 400마력, 최대토크 44.5kg.m를 발휘하는 수평대향 6기통 3.8리터 가솔린 직분사

    엔진이 뒤 꽁무니에 얹혔다. 변속기는 포르쉐 듀얼클러치 변속기 7단 PDK가 적용됐고, 굴림방식은 타르가는

    모두 4륜 구동만 적용된다.

     

    시승차에는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플러스가 적용돼 있어서 론치 컨트롤을 사용해서 출발이 가능하다.

    스포츠 플러스 버튼을 누르고, 왼발로 브레이크를 밟은 상태에서 오른 발로 엑셀을 끝까지 밟으면 스티어링 휠

    상단에 '론치 컨트롤' 표시등이 뜨고, 엔진은 회전수를 약 5,000rpm 정도로 올려서 회전수를 유지하고 있다.

    이 때 왼발의 브레이크를 놓으면 차가 총알처럼 튀어나간다.

     

     

    0~100km/h 가속에는 4.4초가 걸리는데, 론치컨트롤를 사용하면 정신이 먹먹해 질 정도로 아찔하게 튀어나간다.

    물론 더 빠르면 더 짜릿하겠지만 이 정도 가속만으로도 그 짜릿함은 엄청나다. 최고속도는 296km/h다. 쿠페보다

    살짝 낮아져 300km/h를 넘진 못하지만 최고속까지 밀어 부치는 파워가 거침이 없다.

     

    996은 물론 997까지만 하더라도 카레라 S 급에서는 이 속도까지 이렇게 강하게 밀어 부칠 수가 없었다.

    300km/h가 어떤 상징성을 갖는다고 한다면 이제는 카레라 S 급으로도 충분히 강력함을 즐길 수 있게 됐다고

    할 수 있겠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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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 제원

    +
    • 배기량3800 cc
    • 복합연비8.6 km/ℓ
    • 고속/도심 / km/ℓ
    • 최대출력400 ps / 7400 rpm
    • 최대토크44.9 kgm / 5600 rpm
    • 최고속도296 km
    • 제로백4.8초
    • 승차인원4인승
    • 구동방식네바퀴굴림 4WD
    • 보디형식2도어
    • 변속기자동 듀얼클러치
    • 전장(길이)4,491 mm
    • 전폭(넓이)1,852 mm
    • 공차중량1,630 kg
    • 트렁크용량285 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