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무사고/최상의 관리/연비효율 뛰어난 미니밴
2015년 4월식 시트로엥 C4 피카소 2.0 BlueHDI 인텐시브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정식출고 차량임을 강조
》공간 활용성 뛰어난
미니밴임을 강조
》유류비 절감 탁월한 디젤 엔진 적용 모델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36,000km 실주행
- 인기만점 하늘색 바디
- 힘좋고 연비좋은 HDI 디젤
- 공간 활용도 높은 패밀리 미니밴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컨디션
- 옵션으로
후방캠/감지센서/알루미늄휠/오토라이트/크루즈컨트롤/가죽,열선시트 등..
▶Citroen Grand C4 Picasso
시트로엥 C4 피카소는 국내 수입차 중 보기 드문 7인승 디젤 다목적차량(MPV)이다.
미니밴 치곤 다소 작은 체구지만 차 안으로 들어서면 놀라운 `공간의 마법`이 펼쳐진다.
운전석에 앉자 천장까지 밀고 올라간 앞유리와 아치형 루프 덕에 탁 트인 전면 시야가 한눈에 들어온다.
A필러를 둘로 나눠 그 안에 창을 배치함으로써 측면 시야도 확보했다. 뒷좌석을 모두 덮는 파노라마 선루프
까지 더해지니 개방감은 극대화된다. 이처럼 파노라믹 윈드 스크린과 대형 앞 유리 덕에 차량 내에서 밖을
내다볼 수 있는 면적이 5.7㎡에 달할 정도다.
인테리어도 파격의 연속이다. 계기반은 스티어링휠(핸들) 뒤가 아닌 대시보드 중앙으로 이동했다.
계기반은 물론 내비게이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모두 센터페시아에 배치된 독특한 구조다. 처음엔 낯설
었지만 시선이 한곳에 집중된다는 점에서 오히려 안정감에서는 더 효과적인 느낌이다.
미니밴의 주인공은 사실 뒷좌석 2, 3열이다. 2열에 앉으니 널찍한 레그룸이 인상적이다. 이전 모델과 전장
(4600㎜)은 같지만 휠베이스(2785㎜)가 55㎜ 늘어난 덕분이다. 다만 전고(1610㎜)가 상대적으로 낮아 다소
답답한 느낌도 든다.
다리를 똑바로 펼 수 있는 `풋레스트`와 머리 부위 각도를 맞추기 쉬운 `헤드레스트`가 결합한 `라운지 팩`은
안락감을 선사한다. 트렁크 적재공간은 645ℓ다. 2열을 앞쪽으로 밀면 700ℓ, 2열을 아예 접으면 1843ℓ까지 불
어난다.
다만 3열은 성인 3명이 앉기에는 다소 힘들 정도로 협소하다. 공간활용의 백미는 독특한 아이디어다.
운전석과 조수석 사이 센터콘솔을 통째로 떼어냈다 붙일 수 있다. 센터콘솔을 떼어내면 1, 2열 시트를 오갈
수 있는 것이다. 아이들과 함께 이용하는 패밀리 미니밴에는 안성맞춤이다.
2.0ℓ HDi 디젤 엔진을 장착한 C4 피카소는 최고출력 150마력, 최대토크 37.8㎏ㆍm의 힘을 낸다.
작은 체구, 낮은 지상고
덕분인지 코너링은 바닥에 달라붙듯, 손에 착착 감기듯 안정적이다.
연비는 미니밴치고 준수하다. 도심 13㎞/ℓ, 고속도로 15.6㎞/ℓ로 복합 14㎞/ℓ에 이른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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