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16 벤츠 마이바흐 S500L 4매틱 W222

16년 03월식 37,600 km 가솔린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4.7 V8 터보 가솔린직접분사

  • 연비

    7.1km/ℓ

  • 최고출력

    455마력

  • 최대토크

    71.4kg.m

  • 배기량

    4,663cc

  • 제로백

    5.0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AWD

  • 타이어

    245/40/20

  • 공차중량

    2,350kg

  • 길이

    5,455mm

  • 너비

    1,900mm

  • 높이

    1,50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6년 3월식 벤츠 마이바흐 S500L 4매틱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교환, 무판금, 무도색 무사고 차량임을 강조

》극선호도의 내장컬러 브라운, 베이지 적용 모델임을 강조

》S600 전용 휠,타이어+May-bach S600 L 완벽한 드레스업 차량임을 강조

》455마력 강력한 출력과 안락한 승차감 제공하는 초럭셔리 세단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37,600km 실주행

- 고품격 매력의 블랙 바디
- 내장컬러 브라운, 베이지

- May-bach S600 L 드레스업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컨디션

- 455마력 고성능 V8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

 

▶판매자의 한마디

Perfection.
한 치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완벽한 드레스업은 이런겁니다.
May-bach S600 전용 휠타이어,
V12 와 S600 엠블럼 까지.
Mercedes May-bach S600 L 로
완벽 드레스업 된 May-bach S500 4matic L입니다.

{극선호도 컬러 브라운 시트 옵션}
무사고, 무교환, 무판금, 무도색의 쇼룸의 전시차량 같은 상태입니다!!!!!

차량넘버 09저0304
2016년 3월 10일 등록
37,500 Km (90% 고속도로 주행)
외장컬러 옵시디언 블랙
내장컬러 브라운, 베이지 (극선호도 컬러)

이 불경기에 목돈 들고 이런 차 타는 분 없습니다.
비용처리 가능한 운용리스 승계차량이니까 걱정 마십시오.

전차주가
보증금 69,200,000 원 (잔존가치 46,200,000 원)
선수금 27,720,000 원 (월리스료 낮추기 위한 선납입금) 과
월리스료 84,382,656 원 (총 60개월 중 24개월 납부) 포함하여
Total. 181,302,656 원 내 놓은 차량입니다.

미회수원금 175,054,076 원 - (보증금+선수금) 96,920.000 원
= 순부채금액 78,134,076 원이 남게되며,
매각금액 145,000,000 원에서 순부채금액 78,134,076 원을 공제하면
66,865,924 원의 인도금이 발생합니다.

정리하면,
단순승계의 원칙에 따라 보증금, 선수금 모두 후차주에게 자동승계되며,
인도금 66,865,924 원 주시고,
총 60개월 운용리스 중 남은 36개월간 월리스료 3,515,944 원 납입 후
23,000,000 원 (보증금과 잔존가치 차액) 돌려 받으면서,
차량 인수하시는 조건입니다.

매각금액은 145,000,000 원인데,
납부금액을 모두 합하면 170,439,908 원정이나 되어
이자가 무려 25,439,908 원정이 되는 것 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추산하기에,
최소등록부대비용(1300만원)과 36개월 동안의 자동차세(600만원)가
발생없는 점을 감안하면 이자라고 표현 할 수 있는 금액이 644 만원 정도 입니다.

거기에,
현금일시불 구입대비, 개인명의 취득에 따른
재세(국민연금, 건강보험, 각근세, 주민세)
인상요율 최소 월 35만원으로써,
36개월간 약 1260 만원 소요가 없다는 점을 감안하면 사실상 616 만원 정도의
마이너스 이율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제 차량을 동급의 다른 매물들과 비교 해 보니,
차량과 판매조건의 상태로 보아 선착순으로 가는 분위기니까
빨리 연락 주시는 분 차량입니다.

정확한 사람을 찾으십니까.
시간은 돈이고, 약속은 천금이라고 배웠습니다.

롯데신차장기렌터카
해운대 센텀지점
(부산시 해운대구 마린시티 2로 33, 제니스스퀘어 1층)
지점장 이상헌입니다.

해당차종은 렌터카와 아무런 연관이 없으며,
아래의 설명글에서 느끼시겠지만, 영업직원으로 재직당시
제가 직접 판매를 담당했던 인연으로 대차인수하여 매각을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독립내연기관, 3점식 안전밸트, 공기주입 방식의 에어백 등등...
"최초" 라는 수식어가 가장 많이 쓰이는 양산차 최고브랜드
Mercedes BENZ 의 플레그쉽 세단 S-Class 중에서도 현실적인 최정상급 라인.
제대로 된 정식명칭은 Mercedes May-bach S500 4matic L 입니다.
{최대출력 455 hp, 최대토크 71.4 kg.m, 제로백 5.0 초, 신차금액 233,000,000 원}
가공할 스펙의 정통 롱휠베이스 고성능 대형세단입니다.

현실적인 최정상급이란 표현의 근거는 대한민국 자동차 문화의 정서상 언제나
12실린더 엔진이 대접받았던 시절은 없었기 때문입니다.
대배기량의 자동차세 부담과 보증 종료 후 8기 엔진에 비해 2.5배 정도
많은 수리비 부담이 발생하여, 중고차 시장에서 리세일 밸류가 엉망진창이 되니까요.
그래서, V8 엔진의 최상급 모델이 현실적인 최정상급 라인으로 인지되어 왔습니다.

물론,
예전에도 지금도 그리고, 앞으로도 Mercedes BENZ 의 플레그쉽은 노멀한 S600L 이며,
진짜 May-bach 의 정통성의 62제플린에서 끝났고,
May-bach S500, S600 라인업은 정통성과 진정성이 없는 언젠가 반짝하고 말았다고
평가 될 S-Class 파생 에디션 모델들 이라고 영업직원들은 말합니다.

그렇긴 하지만,
너무나 강력한 에디션입니다.
사실상 S600L 을 잠재우고, 더 이상 수입판매하지 못하도록 만든 라인업이죠.
마이바흐란 브랜드 밸류를 등에 없고 S클래스의 실용성과
벤츠의 메인터넌스 편의성까지 확보한 현재 독일 플래그쉽 시장의
압도적인 절대강자 인 것은 누구도 부정 할 수 없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마이바흐 S500..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는 지난달 미국 로스엔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14 LA 모터쇼’를 통해
세계 최초로 공개됐다. 2010년 판매 부진을 이유로 폐지됐던 마이바흐를 메르세데스-벤츠가 플래그십 모델
S클래스 중에서도 최상위 모델로 다시 부활시킨 것. 당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는 메르세데스-벤츠
의 완벽함과 마이바흐의 고급스러움이 결합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500에는 최고출력 455마력, 최대토크 71.4kg.m의 힘을 내는 4.7리터 V8 엔진이 탑재
됐다. S600에는 최고출력 530마력, 최대토크 84.7kg.m의 성능을 발휘하는 6.0리터 V12 트윈터보 엔진이 장착
됐다.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는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 롱휠베이스에 비해 휠베이스가 200mm 더
길다. 차체 길이는 5453mm, 휠베이스는 3365mm에 달한다. 또 차체 변화와 뒷좌석 구조 개선을 통해 뒷좌석
머리 공간도 대폭 확대됐다. 실내 공간은 예전 마이바흐 57에 비해 더 넓어졌다고 메르세데스-벤츠는 설명
했다.



뒷좌석 등받이 각도는 19도에서 최대 43.5도까지 뒤로 눕힐 수 있다. 헤드레스트 쿠션은 기본 적용됐다. 조수
석을 앞쪽으로 밀면 뒷좌석 다리 공간은 77mm 더 추가로 확보할 수 있다. 뒷좌석 컵홀더에는 보온 및 냉각
기능이 적용됐고, 경합금으로 제작된 테이블이 놓였다. 또 은도금 수공 샴페인잔, 자동 온도조절 시스템인
서모트로닉, 마이바흐 전용 향수, 온돌 마사지 시트 등이 적용됐다.



특히, 뒷좌석 승객과 운전자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한 음성 증폭 시스템도 탑재됐다. 이 시스템은 룸미러
에 내장된 마이크를 통해 운전자의 소리를 인식하고 이를 뒷좌석 스피커를 통해 탑승객에게 전달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벤츠 마이바흐 S500L 4매틱 W222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이상헌 프리랜서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