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소7247

2013 도요타 벨파이어 3.5 1세대

17년 08월 (13년형) 37,000 km 가솔린
[만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 연비

    km/ℓ

  • 최고출력

    280마력

  • 최대토크

    35.1kg.m

  • 배기량

    3,456cc

  • 제로백

  • 구륜방식

    전륜 FF

  • 타이어

  • 공차중량

    0kg

  • 길이

    4,840mm

  • 너비

    1,830mm

  • 높이

    1,905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3년식 (2017년 8월 등록) 도요타 벨파이어 3.5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차계부 보유/각종 정비완료로 최상의 컨디션임을 강조

》2열 캡틴시트 적용, 국내에 극히 보기 드문 희소한 럭셔리 미니밴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경정비 완료

- 무사고 운행

- 37,000km 실주행

- 순백의 화이트 바디

- 희소한 벨파이어 모델

- 철저하게 관리된 차량 컨디션

- 캡틴시트/넉넉한 실내 보유 미니밴

- 옵션으로 썬루프/어라운드뷰/뒷좌석TV/CD플레이어/전동,열선,메모리시트 등..

 

▶튜닝/강조내역 및 설명

- 승차정원 : 6인승 (1/2/3열 각2인 승차) 입니다.


- 바디킷: 토요타 계열사인 Modelista 제품으로 순정 딜러옵션입니다.

              일반적인 FRP사제품과는 완성도/재질이 다릅니다. 순정범퍼 재질인 ABS제입니다.

- 머플러: Adomiration제 쿼드머플러(중통이후 엔드까지) 장점이자 단점이 될 수 있겠지만 배기음은 순정동일

              조용합니다. 냉간 시동직후에만 NA 6기통의 고유한 배기음이 살짝 들리긴 합니다. 통관 후 신규검사때

              교통안전공단에서 순정 인정받아(신규검사증 사본 보유중) 정기검사시 전혀 문제되지 않습니다. 

 

- 서스펜션:  댐퍼는 KYB제, 스프링은 타나베로 조합되어있는 TANABE Comfort-R 일체형 서스펜션입니다.

                   컴포트한 성격의 일체형이나 20인치로 인치업이 되어있어 생각하시는 만큼 컴포트하지는 않습니다.

 

- 휠/타이어: RAYS사 HOMURA 2X9 모델이며 정품입니다. 20X8.5에 옵셋은 +38입니다.

                   전후륜 동일(위치교환 가능)입니다. 한국이라 보증은 불가하겠지만 RAYS사 보증서도 보존하고

                   있으며 림에 주차기스 없이 깨끗합니다.

 

                   휠도 한국에선 판매가 없는 희소성있는 모델입니다. 타이어는 한국타이어 Ventus S2 AS이며

                   사이즈는 245/40ZR20W XL입니다. 2017년 11월에 장착하고 약 1천km 주행하여 신품동등으로

                   보셔도 무방하다 생각합니다.

- 브레이크: 전륜은 ENDLESS사 6POT Wagon 전용제품이며 전용로터/호스/패드와 셋트입니다.

                 순정은 참고로 1P입니다. 제동성능 측면에서도 드레스업 측면에서도 순정과는 비교할 수 없는

                 스펙의 브레이크입니다. 패드는 전륜 6POT Wagon전용 SSM 패드이며 후륜은 순정로터용

                 SSM패드입니다.

 

                 전륜용 패드는 스페어로 신품 갖고있으나 현재도 마모는 전후륜 모두 극히 적어 당분간은

                 교환할 일 없을것 같습니다. 브레이크도 통관 후 신규검사때 교통안전공단에서 순정으로

                 인정받아(신규검사증에 기재되어있음) 정기검사시 전혀 문제되지 않습니다.


- TPMS: 일본은 아직 TPMS가 의무가 아닙니다. 일반적인 신차에 장착되는 림안에 설치한 형태이며

             Kpa(킬로파스칼)단위입니다. 본 차량의 적정공기압은290~300Kpa입니다. 이정도로 유지되어야

             타이어 균일마모 및 성능이 우수하게 나옵니다.

 

            순정규격 235/50R18의 하중지수가 98이며 현재 장착중인 규격의 하중지수가 99로 문제 없습니다.

            장착한 TPMS는 TP Cheker모델(일본에서 구매/장착)로 공기압과 타이어내부온도가 번갈아가며

            표기됩니다.


- HID 버너(전구) 교체: 순정HID라 오토레벨링 달려있으며(교통안전공단도 신규검사때 확인) 버너만

                                 필립스 6200K(순정이 대략 4100K)로 색온도만 순백색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신규검사시 색온도 관련하여 아무 문제 없었습니다.

- 틴팅(썬팅): 2017년 8/14에 솔라가드 차콜로 전면(50%), 운전석/조수석(15%)시공, 2열/3열/썬루프는

                    약 1년전 일본에서 LINTEC 5%, 후면유리는 LINTEC 15% 로 시공. 일본 현지에서는

                    인지도/성능 수위메이커이며 하이패스는 태양광충전식 IR타입(SET-525+)으로 인식 잘 됩니다.

- 소모품: 엔진오일은 현재 ASH FSE 5W30(빨간통)사용중이며 교환후 3천km 경과중입니다.

              통상 7~8천km에서 교환하고 있습니다. 엔진오일용량은 6리터(오일필터교환시)입니다.

              

              전륜 ENDLESS SSM 6P전용브레이크패드 1셋트, 오일필터/에어필터/에어컨필터 각 4개씩

              소모품도 같이 드립니다. 한국 도요타 서비스센터에서도 확인한 것인데 엔진/미션이 시에나와

              동일하여 동력계통 메인터넌스(엔진오일교환등)는 크게 걱정하실 일은 없을듯 합니다.

- 세부옵션: 일본 현지사양의 순정 내비가 장착되어있으나 순정 어라운드뷰가 장착/연동되어있어 그냥

                 사용중입니다. 항상 느끼는거지만 어라운드뷰옵션은 주차시 편리하고 좋습니다. 오디오는 해당

                 그레이드에만 장착되는 Fujitsu 18스피커 프리미엄사운드 시스템 적용되어 있습니다. 순정

                 리어모니터 장착되어 있어 DVD재생시 리어모니터에서(또는 리어모니터에서만도 가능)도 나옵니다.


▶판매자의 한마디
TOYOTA VELLFIRE 3.5V "L"edition 입니다. 알파드의 형제차로 스포티한 익스테리어가 특징입니다.
일본 현지에서는 알파드와 함께 최고급 대형 미니밴이며 일본 연예인들도 다수 이용하는 차종입니다.


항공기 비지니스클래스 좌석을 연상시키는 2열 캡틴시트가 특징이며 장식으로만 있는 타 미니밴과 달리

3열의 레그룸/승차감/착좌감도 장거리이동에도 스트레스없이 안락합니다. 

회사에서 주재원으로 나가게 되어 일본에서 신차로 구입하여 현지에서 타다가 2017년 8월 귀임하면서

이사화물로 갖고온 차량입니다. 1월29일 기준 실주행거리 38,000km이며 구매이후 애지중지 타오던거라

귀국하면서 갖고왔으나 회사가 외곽으로 이전하면서 차로 출퇴근해야하는 상황이 되어 가솔린 3.5 미니밴

차량으로 통근하기엔 부담이 커서 판매합니다.


구매후부터 지금까지 작성하고 있는 차계부도 같이 드립니다. 차계부를 보시면 언제 어떤 정비 및 튜닝이

이루어 졌는지(그때그때 기재) 모두 파악가능합니다. 연비도 모두(주유1회당, 월간평균, 년간평균)기록되어

있습니다. 일본현지 도요타서비스센터에서는 당분간 예방정비도 필요없을 정도로 상태가 좋다고 했습니다.

참고로 2016년 11월 말 일본현지 차검(정기검사)이었습니다. 한국과 달리 일본의 정기검사는 꽤 꼼꼼합니다.


주말 및 가족여행용도로 사용했으며 무사고입니다. 단순범퍼/휀더교환도 없는 무칠 무빵입니다.

원하시는 곳에서 차량감정하셔도 무관합니다. 북부산세관(용당세관)에서 통관시에도 들은 바로는 도요타

벨파이어 대한민국 1호차 입니다.우핸들이지만 우리나라에 단 1대뿐인 희귀(레어)차종이라는 점 만으로도

소장가치는 충분하다 생각합니다.

 

희귀차종의 경우 자동차보험에서 자차보험가입이 거절되는 경우가 많은데 본 차량은 삼성화재(다이렉트

아님)에 자차 가입되어 있습니다. 저는 경력이 좋아 자차포함 년보험료 58만원 가량입니다. 한번 자차가입이

OK된 경우 소유자/보험사가 바뀌어도 가입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개인이 일반수입으로 들여올 경우 차량금액+관세+운송비에 자기인증과 소음/배기가스 검사로 인해

일률적인 비용산출은 어려울 수 있으나 본 차량의 경우 한번에 모든 검사를 통과한다 해도 일본내 중고시세를

감안하여 번호판을 달기까지 7천만원이상 소요예상됩니다. 일본내 차량수출전문딜러의 의견을 기재한 것이니

어디까지나 참고로 이해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차량 확인은 토요일 정오 이후~일요일 정오까지는 서울시 성북구 정릉동에서 가능하며, 그 외 시간에는

구리시 갈매동으로 오시면 가능합니다. 주행거리는 사용중이라 조금씩 늘어날 수 있는 점 양지부탁드립니다.


실차확인 하실때 어느정도의 네고는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유선상의 무리한 네고(예.3천만원대는 안될까요? 등등)는 응하지 않겠습니다.

BMW 5시리즈(G30또는'14년식이상F10), BENZ E크랠스(W213또는'14년이상W212) 제가 추가금을 드리던 받던 대차도 가능합니다.

가급적이면 차에 해박하시고 아껴주실수 있는 개인이 구매해 주셨으면 합니다.

 

비흡연자로 금연차량입니다. 감사합니다.

 

▶간략한 제원

차명 : TOYOTA VELLFIRE V6 3500cc
최고출력 : 280PS(206kW)/6,200rpm
최대토크 : 35.1kgf.m(344N.m)/4,700rpm
트랜스미션 : 6단자동(아이신製)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도요타 벨파이어 3.5 1세대
차량번호 21소7247
판매자 최규현 개인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