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튜닝+2.5인치업/매력적인 소프트탑 뉴코란도
2001년 4월식 쌍용 뉴코란도 290SR 소프트 탑 디젤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매력적인 소프트탑 SUV 차량임을 강조
》2.5인치업 + 오디오 튜닝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수동미션
- 무사고 운행
- 소프트탑 SUV
- 212,000km 실주행
- 멋스러운 은색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강조 내역
- 2.5인치업
- 오디오 튜닝
- MT타이어 트레이드 60& 이상
- 서대문 호루 독일천, 미국제창 (150만원)
- 전동식 윈치장착 (150만원) 한번도 사용안함
▶정비 내역
- 하체부싱 교체
- 20만 뒷데후 교체
- 20만km 엔진수리 (180만원)
▶판매자의 한마디
세월의 흔적은 있어도 엔진상태 최상입니다.
중고로 구입하여 10년 가깝게 애지중지 관리하며
운행하다가 자녀 때문에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쌍용 뉴코란도
1995년에 독일에서 개최된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데뷔하여 이듬해인 1996년 7월에 출시되었다. 1세대
코란도의 디자인을 계승하며, 현대적인 느낌을 더한 네오 클래식 디자인이 돋보였다. 처음에는 보그워너제
5단 수동변속기만 장착하였으나, 같은 해 10월에 메르세데스-벤츠제 4단 자동변속기를 추가하였다.
파워트레인은 무쏘의 것을 공용하여 2.9ℓ 디젤 엔진, 2.3ℓ 디젤 엔진, 2.3ℓ 가솔린 엔진, 3.2ℓ 가솔린 엔진을
얹는 등 무쏘와 이스타나에 이어 메르세데스-벤츠의 엔진을 장착하였다. 1997년 5월에는 경제성을 강조한
2인승 밴이 출시되어 나와 5인승 승용보다 높은 판매율을 보여 SUV 판매 1위를 차지하여 전성기를 누렸다.
한때 쌍용자동차가 대우자동차(한국GM의 전신)에 인수되어 대우자동차 엠블럼을 달고 판매되기도 하였다.
1999년에 79마력의 2.3ℓ 디젤 엔진을 없애고, 대신 101마력의 2.3ℓ 디젤 터보 엔진으로 대체하였다. 여기에
2.9ℓ 디젤 엔진은 120마력의 2.9ℓ 터보 인터쿨러 디젤 엔진으로 강화되고, 147마력의 2.3ℓ 가솔린 엔진, 211
마력의 3.2ℓ 가솔린 엔진으로 재편성되어 출력의 갈증을 해소하였다.
4단 자동변속기의 경우 기존 메르세데스-벤츠의 기계식 4단 자동변속기가 아닌 비트라에서 제작한 전자식
4단 자동변속기로 변경되었다. 2004년에 기존 2.3ℓ 가솔린 엔진과 3.2ℓ 가솔린 엔진, 2.3ℓ 터보 디젤 엔진,
2.9ℓ 디젤 엔진이 배출 가스 규정 미달로 단종되며, 120마력의 2.9ℓ 터보 인터쿨러 디젤 엔진으로 단일화
되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