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08 아우디 R8 4.2 V8 쿠페 -

07년 12월 (08년형) 84,000 km 가솔린
[판매완료]

시세 3,600 ~ 4,000 만원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

  • 연비

    6.7km/ℓ

  • 최고출력

    420마력

  • 최대토크

    43.9kg.m

  • 배기량

    4,163cc

  • 제로백

    4.6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AWD

  • 타이어

    235/35/19

  • 공차중량

    1,660kg

  • 길이

    4,431mm

  • 너비

    1,904mm

  • 높이

    1,252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08년형(2007년 12월 등록) 아우디 R8 4.2 V8 쿠페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정식출고 차량임을 강조

》클러치 및 미션관련 부품 올교환 차량임을 강조

》쇼바 교환 + 외관 GT 바디킷 교체된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84,000km 실주행
- R8 V8 GT 컨버젼 차량

- 매력적인 GT 실버 바디
- 100만원 바우쳐 수령 가능

- 깔끔하게 관리된 실내/외관 상태 유지


▶판매자 한마디..
3년동안 정말 즐겝게 카라이프를 즐긴 아우디 R8을 판매하려고 합니다.

R8을 너무 좋아해서 제가 단톡방까지 만들어 방장으로 활동하였고 V8,V10 미션트러블에 대한 문제,

차량사실때궁금증, 혹은 고장으로 고생하는 분들 전화를 많이 받고 그에 맞는 전문점이나 해결책을

같이 찾고 고민하면서 나름 뿌듯하게 R8라이프를 즐겼습니다.

또 엔트리 슈퍼카라고, F1기어의 문제점때문에 접근이 쉽지 않았지만
주변에 슈퍼카 타시는 분들이 게셔서 비교적 쉽게 접근하였지요.

그런데 갖고오자마자 미션 트러블로 4-5개월 가량 고생을 할때는 팔고 싶은 마음,
왜 여기까지 와서 이런 고생을 하냐, 팔아버릴까 생각이 참 많이 들었습니다.

그러면서 아우디성수센터, 협력업체인 분당 MRS를 오가며 완벽하게 수리하여 차가 잘 달려주었을 땐

이맛에 타는거지, 여자친구보다 더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수리가 마치고 돈이 들어갈데가 없으니 외관이 신경쓰이더군요. V8 외관이 마음에 안들기 시작했습니다.
R8 V10으로 차를 바꿀까 하다가 제가 300가까이 달리는 스타일도 아니고 100-150정도 밟는 스타일인데
굳이..외관땜에 바꿨다가 또 미션쪽 트러블로 고생할거서 같아서 바디킷으로 방향을 잡고 이왕 바디킷

바꾸는거 V10보다는 R8GT 바디킷이 있다는 소식을듣고 R8 GT바디킷으로 외관을 꾸며나가기 시작했습니다.

앞범퍼에 그릴, 카나드, 프론트립, 뒷범퍼, 디퓨져, 휠은 V10휠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V10으로
마지막은 GT스포일러, 앰블럼까지 바꾸면서 제마음은 안드로메다로..

꼬박 이것저것 1년에 걸쳐 외관과 정비 마쳤습니다.
그리고 2년가까이 타면서 문제없이 소소한정비만 하면서 잘 타고 있습니다.


》2015년 1월입양 후
- 얼라이먼트

- 냉각수교환
- 배터리 교환

- 유압오일교환
- 미션오일교환

- 엔진오일교환
- 점화코일 교환

- 유압펌프리빌드

- 점화플러그교환
- V10순정 휠 교환

- 제너레이터 교환
- PZERO타이어 교환

- 유압유닛 리빌트 교체
- F1센서 양쪽,배선 교환

》2016년

- 배터리교환
- 엔진오일교환
- 전륜쇼바교환
- R8 GT 스포일러 장착
- 음악감상,음성통화 가능한 블루투스 AUX 장착

- R8 GT 카나드, 프론트스포일러, 뒷범퍼, 디퓨져교환

》2017년
- 배터리교환

- 생활보호 PPF
- 엔진오일 교환
- 전면 썬팅시공
- A급 V10 순정 휠 교환 (휠에 기스가 맘에 걸려서 다시 A급구해서 장착)


매년 3-4,000km 타고 있습니다. 보험사에서 마일리지 특약으로 20% 환급받고 있구요.
차를 하도 안타서 배터리만 매년 1-2번교체했네요.

6만5천km에 클러치 교환한 차량이라 걱정없이 타실수 있을거구요,
클러치 이외 미션쪽 유압유닛등.. 미션관련쪽도 예방정비차원에서 엄청 수리했습니다.

대부분 분당 MRS모터스와 아우디 성수고진에서 작업했구요. 차는 자부합니다.

100완벽하다는 건이지만 R8 V8 중에선 컨디션이나 외관이 상급에 속할것으로 솔찍히 예상해봅니다.

R8플러스, R8V10,좋은차 입니다. 그것과 비할것은 아니지만 저처럼 얌전히 패션카로 쓰시기엔

정말 좋은 차라는 것을 감히 말씀 드립니다.

차를 갖고 올때는 흰색 랩핑상태였습니다. R8차량은 너무 흰색이 많아서 랩핑을 벗기고

현재는 GT실버색상입니다. R8은 실버가 고급스러운 컬러 입니다.

 

R8모임나가도 실버차량 컬러가 왜 R8 V8의 메인컬러인지 알겠더라구요.
더 궁금하신사항은 전화주시면 설명드리겠습니다.


사진은 진화 과정이고 은색차량에 썬팅시공이 현재 모습입니다.
썬팅시공한지 1주일 밖에 되지 않습니다.

R8 GT카나드, 앞범퍼 , 그릴 부품,공임값이 500만원정도에 SLS 6일 렌트하다가 보험사에서 부탁해서

교통비 800만원 받고 렌트 반납했습니다. 사고당시 사진있습니다.

R8 GT카나드는 국내 재고가 당연히 없고 독일 현지에서도 없어서

렌트기간 최고치인 거의 30일 기준으로 교통비 받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차사면서 성능기록상 본넷 미세판금은 알고 구매했습니다.

볼트도 풀지않고 아주미세하게 작업했다고 합니다.

R8은 전방 사고 나면 100프로 앞범퍼랑 본넷이 같이 부딧히는 구조이기에

본넷 판금과 교체로 가벼운접촉사고냐 데미지가 입는사고냐 볼수 있습니다. 성능기록부상 무사고입니다.

구매하시는 분에게 100만원 바우처도 수령하지 않고 있습니다.
구매하시고 수령해가면 되겠습니다.

인도금 6,885만원에 리스원금 15만원 남았습니다. 리스 조정가능합니다.
현대캐피탈입니다. 차량번호 말씀하시고 심사보시면 됩니다. 1588-2114


통과되시면 차량은 서울 논현동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2008 올해의 자동차상 2관왕
초고성능 미드쉽 스포츠카 R8이'2008 올해의 자동차'에서'2008 올해의 최고성능' 부문과 '2008 올해의 최고

디자인' 부문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올해의 자동차'상은 전 세계 24개국의 저명한 자동차 심사위원

단이 선정하는 상으로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상이다.

 

 

심사위원단은 아우디 R8의 수상을 발표하며 “R8은 최대 420마력의 출력을 내는 V8 엔진과 알루미늄 차체가

결합된 매우 견고한 차량”이라며 “특히 탁월한 균형감, 디자인, 제어력을 통해 운전자가 극한의 상황까지

갈 수 있도록 자신감을 제공한다. 놀랄 정도로 정밀하다”고 밝혔다.

'2008 올해의 최고 디자인'부문 역시 아우디 R8에게 돌아갔다. 심사위원단은 “R8은 스포츠카의 모습을

새롭게 정의했다”며 “R8의 디자인은 매우 인상적이고, 독창적이며, B 필러 뒷부분의 블레이드(blade)와

같은 흥미로운 디테일들이 많다.”고 호평했다.

▶SF영화 아이언맨에서 관람객의 눈을 즐겁게 한 아우디 R8
영화 아이언맨의 주인공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차고 속의 멋진 차들 중에서 단연 눈에 띄는 것은 아우디

최초의양산 슈퍼가 "R8"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4,200cc V8 FSI 가솔린 직분사 엔진이 탑재되었고 최고출력 420 마력, 최대토크 43.9kg.m, 0=>100km/h 4.6초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며 최고속도는 301km/h에 이르는.. 아우디가 자랑하는 ASF(알루미늄 스페이스 프레임)

이나 네바퀴 굴림 기술인 콰트로의 핵심 기술을 모두 집약시켰습니다.

 

 

출시 전부터 스파이샷 조차 화제가 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던 R8.. 각종 단체와 잡지에서 주는 디자인 퍼포먼

스관련 상도 휩쓸었습니다.

▶아우디 R8 모델 소개
프레스티지 다이내믹의 절정을 이룰 아우디 최초의 초고성능 미드십 스포츠카인 아우디 R8은 아우디 기술력

이 집합된 최고의 야심작으로써 다이내믹한 아우디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420마력의 4.2리터 FSI V8 엔진 탑재
이 엔진은 7,800rpm에서 최고 출력이 나오는 고회전 유닛. 최대 회전수는 8,250rpm에 이른다.
43.8kg.m의 최대 토크는 4,500~6,000rpm 사이에서 일정하게 발휘되지만, 전체 토크의 90%가 3,500~7,600rpm

사이에서 나올 정도로 유연하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아우디 R8 4.2 V8 쿠페 -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이상준 개인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