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변배기 구조변경/4륜구동+500마력 고출력 SUV
2008년형(2007년 9월 등록) 포르쉐 카이엔 4.8 터보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직수입 모델 차량임을 강조
》안정적인 4륜구동
+ 500마력 고출력 SUV 차량임을 강조
》후방캠+파노라마+전동트렁크..등 풍부한옵션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무사고 운행
- 162,000km 실주행
- 안정적인 4륜구동
- 포스
넘치는 블랙바디
- 500마력 고출력 터보 모델
- 연식대비 깔끔한 관리의 실내/외관 유지
- 옵션으로
후방캠/후방센서/파노라마/앞.뒷좌석TV/전동트렁크/크루즈컨트로/열선,전동,메모리 시트 등..
▶카이엔 디자인의 변화
카이엔은 에어로다이내믹을 최대한 고려하면서 스타일링의 변신을 시도했다. 슬림해진
헤드램프는
스포티함을 부추기는 부분. 앞뒤 범퍼의 형상과 루프 스포일러까지 디자인을 바꿔 한층 모던한 느낌
이다. 앞쪽의 에어
인테이크도 냉각 성능을 위해 좀 더 확장되었으며, 리어 범퍼에는 디퓨저를 연상케
하는 스커트를 더했다.
▶이전
모델보다 50마력 상승
최강 버전인 터보는 50마력 늘어난 500마력(71.3kg.m)의 출력을 자랑한다. 이는 구형의
터보 S와 동일한 것.
터보의 0→100km/h 가속 시간은 단 5.1초(구형 5.6초). 최고 속도도 275km/h(구형
266km/h)로 높아졌다. 포르
쉐는 S와 터보의 경우 출력은 늘었지만 직분사 시스템 때문에 연비는 오히려 8~15% 좋아졌다고 밝히고
있다.
▶온&오프로드 성능 완벽하게 개선
터보의 경우 에어 서스펜션이 포함된
PASM(Porsche Active Suspension Management)이 기본으로 적용된다.
이 PASM는 새로 더해진 PDCC
(Porsche Dynamic Chassis Control)와 연동되어 롤을 최소화 하는 한편 항상
일정한 그립을 유지시켜 준다. 이
장비 덕분에 온로드에서의 핸들링이 비약적으로 향상되었으며, 오프로드
성능까지 크게 개선되었다.
▶브레이크
어시스트 기능 추가
PSM(Porsche Stability Management)은 브레이크 어시스트 기능이 새로
추가되었다. 모든 카이엔에 기본
으로 들어가는 이 장비는 제동시 반응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최상의 제동력을 확보해
준다. 스티어링 휠의 조향에 따라 앵글이 조절되는 바이-제논 헤드램프도 터보에는 기본. 속도가 3km/h 이상
이면 자동으로
작동한다.
▶안전성 높인 AWD
AWD는 이전과 동일하다. PTM(Porsche
Traction Management)은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앞뒤 액슬에 38:62
로 토크를 배분한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 다판 클러치가
한쪽 액슬에 100%의 동력을 전달해 주행 안정성
을 높여준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