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1957 포르쉐 356 스파이더 1세대

57년 00월식 48 km 가솔린
[만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OHV수평대향4기통

  • 연비

    km/ℓ

  • 최고출력

    마력

  • 최대토크

    kg.m

  • 배기량

    1,290cc

  • 제로백

  • 구륜방식

    후륜 미드쉽

  • 타이어

  • 공차중량

    0kg

  • 길이

    3,860mm

  • 너비

    0mm

  • 높이

    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포르쉐 최초의 경량 로드스터! 1957년식 '포르쉐 356 스파이더' 모델을 판매합니다.

 

》레플리카 차량으로 실주행 48ML 운행한 차량입니다.  

 

》무사고 차량임을 강조합니다.

》미국직수입 차량으로 엔진 복원 차량입니다.

 

▶본 차량 상태
- 레플리카

- 무사고 운행

- 실주행 48ML
- 깔끔한 베이지색 바디 
-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 사진 그대로 실매물임을 강조
- 철저한 관리로 정말 깔끔한 상태 자랑

 

▶포르쉐 356 스파이더..

폭스바겐 비틀을 만든 페르디난트 포르쉐 박사의 아들 페리 포르쉐가 설계했다. 1948년과 1949년
제네바 자동차쇼에서 첫 선을 보였고, 1950년 미국 시장에 진출했다.

 

 

폭스바겐 비틀의 1.3리터(ℓ) 수평 대향 4기통 엔진을 썼고 실내 장식 역시 비틀과 유사했다.
경주용차에 쓰이는 스페이스 프레임을 사용했으며 1950년 모델의 최대 출력은 40마력이었다.

 

미국 시장에서의 인기로 1954년 1.5리터 엔진을 장착한 오픈카 356 스피드스터를 내놓았다.
이어 1955년 356A, 1962년 하드톱 스타일의 356B 등 지속적인 모델 개발이 이루어졌다.

포르쉐 356 스피드스터는 영화배우 제임스 딘이 즐겨 탔으며 그가 교통사고로 사망할 당시

타고 있었던 차도 이것이다. 포르쉐 356은 17년간 7만7천 여대가 생산되었고 1965년 단종되었다.
후속 모델은 포르쉐 911이다.

 

356은 포르쉐의 창업자 페르디난트 포르쉐 박사의 아들인 "페리(Ferry)" 포르쉐가 만든 자동차로,
아버지인 포르쉐 박사가 디자인한 폭스바겐 비틀로부터 기술적으로 많은 점을 참조했다.
 

첫 포르쉐 356은 1948년 6월 8일 생산공정에서 태어났으며, 초기에는 전후의 제반 사정이나 경제적
여건 때문에 폭스바겐 부품을 많이 사용했지만, 시간이 갈수록 356은 기술적으로 세련되고 정제되어
50년대 말에는 두 차 간에 공유하는 부품이 거의 없어졌다. 1950년대 초부터 356은 유럽과 미주 양쪽

에서 당시 수준으로 훌륭한 공기역학적 디자인과 승차감, 내구성 때문에 큰 주목을 받게 되었다.


'최초의 포르쉐'는 당시만큼이나 오늘날에도 자동차 수집가가 갖고 싶어하는 차 가운데 하나이다.
사진의 356 '스피드스터(Speedster)'는 1954년 미국 시장을 고려해서 만든 저가 컨버터블 자동차로,
나오는 즉시 미국, 특히 캘리포니아 시장에서 대히트를 쳤으며, 1957년에는 1,171대가 생산되어 인기의
최고조에 달했다.


1964년, 이후로 40여년간 포르쉐를 대표하게 될 스포츠카 911이 출시될 무렵에 생산량은 14,151대로
가장 높았으며, 17년 동안 도합 76,303대가 생산되었으니 전후 피폐해진 독일의 경제를 다시 일으키고
'라인 강의 기적'을 일으킨 공헌이 포르쉐 356에도 어느 정도 있다고 할 수 있겠다.

 

▶차량 구매전 꼭 확인해야할 것들

성능점검 기록부가 없는 차량은 구매하시기전 꼭 성능점검기록부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허가업체의
딜러일 경우 자동차성능점검기록부는 의무적으로 발급해주어야 하는 것입니다.

 

※ 차량구매전 꼭 확인해야할 서류 -> 자동차등록증,성능점검기록부

 

》자동차등록증,성능점검기록부 설명(사람과 비교했을시)

자동차 등록증 = 주민등록증
성능점검기록부 = 건강검진기록부

 

매매상사에서 구매시 "성능점검기록부"라는게 있습니다. 성능점검기록부란 자동차의 사고 유,무와 현재
차량의 상태,수리할 부분,도색등을 표기하는 문서입니다.

 

매매업자는 차량의 상태를 점검하여 매수인에게 고지하여야 한다라고 자동차관리법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사고 싶은 차량의 성능점검기록부는 꼭 확인하시고 차량의 상태가 기록과 다를 경우 고발등의 조치시
필요하기 때문에 한장은 꼭 받으시어 보관하셔야 됩니다.

 

※ 매매계약서상 차량이 무사고 일시 특이사항에 "무사고"라는 확인을 받으셔야 됩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 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 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판매자:010-9404-7370 (언제라도 상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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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구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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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관리법 제58조 1항에의한 성능점검기록부 교부는 받으셨나요?
자동차등록규칙 제33조 제2항 2조에의한 자동차양도증명서(관인계약서)작성하셨나요?
계약서의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반드시 날인된 계약서는 필히 보관하셔야 합니다.
사고유/무와,실주행거리,옵션내역 등 차량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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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구입 방법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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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시고 계신 차량을 최고가로 매입해 드립니다.
- 36개월 무보증 할부 및 신용카드로도 구입 가능합니다.
- 차량 시승도 가능하며 정비업소에서 차량상태 확인도 가능합니다.
- 현재 타고 계신 차량과 교환도 가능하며, 대출을 통한 차량구매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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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입시 준비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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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현금구입시: 등본 1통,신분증,차량보험가입영수증
2.카드구입시: 신분증,카드,등본 1통,차량보험가입영수증
3.신용할부시: 인감도장,인감증명서 2통,등본 2통,면허증 통장사본(자동이체)
(재산과세증명서,직장의료보험증이 있으실경우 첨부하면 이자가 절감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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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포르쉐 356 스파이더 1세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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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 나종욱 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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