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1995 롤스로이스 실버 스피릿 V8 6.7 3세대

95년 12월식 50,000 km 가솔린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V8

  • 연비

    km/ℓ

  • 최고출력

    마력

  • 최대토크

    kg.m

  • 배기량

    6,750cc

  • 제로백

    7.95초

  • 구륜방식

    후륜

  • 타이어

  • 공차중량

    2,470kg

  • 길이

    5,395mm

  • 너비

    2,110mm

  • 높이

    1,485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1995년식 롤스로이스 실버 스피릿(스퍼) V8 6.7 3세대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정식출고 차량임을 강조
》연식대비 짧은 50,000Km 실주행과 깔끔한 관리된 내/외관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50,000Km 실주행
- 세련된 청색 바디
-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 옵션으로 ABS/듀얼 에어백/크루즈 컨트롤/가죽.열선.메모리시트 등..

▶판매자의 한마디

1995년 출고부터 1인소유 차량이며 진정한 클래식카 입니다.

 

▶롤스로이스 실버스퍼에 대해..

1980년에 데뷔한 롤스로이스 실버스퍼 마크1은 전체 길이 5280mm, 전체 폭 1890mm, 전체 높이 1485mm,

휠 베이스 3060mm, 차량 중량 2230Kg으로 이전의 실버섀라프에 비해 차폭이 약 90mm 정도 커지는 등 차체가

크게 변화했다. 그렇지만 휠베이스는 변함없었다.


프런트 마스크는 전통적인 훌륭한 파르테논 그릴(1만달러가 넘는 스텐레스제질의 그릴이었다.)을 중심으로

할로겐 라이트가 구성되었다.(오리지날 버전은 2개의 헤드라이트로 구성되었지만 미국 버전은 4대의 헤드라이트로

구성되었다.) 전체적인 스타일이 1980년대 특유의 직선적인 근대적 디자인으로 롤스로이스 전통의 곡선적이고 귀족

적인 느깜이 많이 사라졌다.


엔진도 기본적으로는 이전에 사용하고 있었던 L410을 사용하여 데뷔 초기에는 캬뷰레터였지만

1986년에 퓰 인젝션이 채용되었다. 뱅크각 90도 V8 OHV 6747CC 수냉식 엔진을 사용하여 최고 출력등

제원은 롤스로이스 전통적으로 공식발표가 없었지만 최고출력은 300마력(비공식)으로 이전의 실버섀도우 II와

비교하면 70마력 정도 출력이 올라갔다.


트랜스미션은 GM에서 개발한 3단 자동변속기를 사용하여 최고속도는 193Km/h였다.
서스펜션은 프런트는 위시본, 리어는 트레이닝 암이었다. 브레이크는 프런트는 벤치 디스크, 리어는 솔리드

디스크다. 타이어 사이즈는 235/70 HR15이었다. 냉난방 시스템은 냉장고 30대 용량의 냉각 용량과 9킬로와트의

난방으로 섭씨 1도에서 30도까지 선택할 수 있었고 차내를 상부와 하부를 구분하여 2단계로 기호에 맞게 온도조절이

가능했다.


1989년에 마크II로 마이너 체인지 되었다. 탑재 엔진에 대해서는 수치적 변경은 없었다.


1990년에 퓰 인젝션이 롤스로이스/벤틀리의 모든 모델에 채용되었다. 이러한 변화의 결과로서 최고속도는

208Km/h, 0→100Km 가속은 11.1초를 기록하였다. 전자제어 서스펜션도 채용되었다.


냉방장치도 개선되어 프런트 파워 시트도 바닥과 등받이를 따로 따로 시트 히터 조정이 가능했다.
스티어링이 검고 가는 수지제에서 가죽으로 변경되어 디자인도 현대적으로 변화했다. 이 시대의 롤스로이스는

긴 역사와 전통에 의한 완고한 장인 정신으로 숙련공들이 최선의 공정으로 최고의 차를 완성시켰다.


내장도 개량되어 변경되었다.
내장의 가죽은 목장에서 길러진 고급 소가죽이 채용되어 1대의 롤스로이스에는 약 11마리의 소가죽을 사용했다.
그러나 1990년대에 전 세계가 불황이 계속되었고 롤스로이스같은 최고급 자동차를 구입하는 수요가 감소하여

롤스로이스는 경영 부진으로 공장이나 브랜드가 매각되는 심각한 상황으로 가고있었다.


1993년에 마이너 체인지를 실시하여 마크III가 발매되었다. 내장이 변경되어 스티어링에 에어백이 장착되었고

디자인도 한층 더 현대적으로 변화하였다.엔진의 변화는 없었지만 트랜스미션은 4단 자동변속기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롤스로이스는 생산량의 약70%를 영국 국내에서 소비하고 있었지만 불황으로 소비가 감소하여 롤스로이스 전통의

코치 워커도 해체되었고 화이트 바디는 로버에서 제조되었다.


1997년에 생산이 중지되었고 풀 모델 체인지를 실시하여 롤스로이스 실버세라프가 등장했다.
실버세라프는 V12엔진을 사용했지만 이 엔진은 BMW E38에 사용되고 있었던 V12 5.4L엔진이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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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롤스로이스 실버 스피릿 V8 6.7 3세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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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 윤석록 프리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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