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09 아우디 A6 3.0 TFSI 콰트로 다이내믹 C7

09년 06월식 4,800 km 가솔린
[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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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

  • 연비

    8.0km/ℓ

  • 최고출력

    300마력

  • 최대토크

    42.8kg.m

  • 배기량

    2,995cc

  • 제로백

    5.9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AWD

  • 타이어

    255/35/19

  • 공차중량

    1,925kg

  • 길이

    4,927mm

  • 너비

    1,855mm

  • 높이

    1,459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09년 최신형 아우디 A6 3.0 TFSI 콰트로 다이내믹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정식차량 임을 강조합니다.

》3,000cc TFSI 슈퍼차저 가솔린 직분사 엔진의 폭발적 가속력을 자랑합니다.

 

▶본 차량 상태
- 무사고 운행
- 실주행 4,800Km
-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 세련된 느낌의 흰색 바디
- 사진 그대로 실매물임을 강조
- 짧은 주행으로 완전 신차급 상태

- 풀옵션 탑재로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을 약속

- 옵션으로 CDP/MP3/썬루프/HID램프/후방감지기/풀에어백/가죽.열선.전동시트 등..

 

▶아우디 A6 3.0

아우디 A6는 2009년 가장 주목 받는 신차 중 하나다. 2009년 7월 수입차 베스트셀링카 3위(125대)에 오른 만큼

이 차는 아우디 전 모델 가운데 가장 핵심적인 포지션을 차지한다.

 

A6는 2005년 국내 시장에서 1,400여대가 팔린 데 이어 지난해에는 3,000대 가까이 판매되는 등 동급에선 가장 잘

팔리는 차로 자리매김했다. 그런 A6가 디테일한 세련미와 강력해진 심장으로 다시 찾아왔다. 국내 최초로 도입된

3,000cc 짜리 TFSI 슈퍼 차저 가솔린 직분사 엔진은 뉴 A6를 기다린 아우디 마니아들을 설레게 하기 충분하다.

 

싱글프레임 그릴, 범퍼, 공기 흡입구, 헤드라이트, 안개등, 사이드미러, 후방 램프 등이 새롭게 태어나고 뒷바퀴

차축 부분도 날렵해 졌다. 차체는 그대로이고 살짝만 손봤을 뿐인데 특히 뉴 A4에 적용됐던 헤드라이트아래 나란

히 배열된 6개의 LED 미등 때문인지 스타일이 더 세련되진 느낌이다.

 

실내는 전통적인 아우디 모델이다. 조수석 앞쪽에 추가된 나무 마감처리에 알루미늄 테두리는 A6의 고급스러움을

더욱 배가시켰다. 핸들, 변속기 등 손에 잡히는 것 하나가 촉각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말해 준다.


뉴 A6가 진정 달라진 부분은 보이지 않는데 있다. 최고 출력 300마력에 6단 자동변속기를 달아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5.9초에 주파할 수 있도록 만드는 3,000㏄ 수퍼차저 가솔린 직분사 엔진. 힘도 좋아 토크도 42.9㎏.m에

달해 A6 구형 모델(3.2 FSI 콰트로) 보다 출력과 토크가 각각 45마력, 9.2㎏.m 개선됐다. 평소 주행시 앞/뒤 차축의

구동력 배분이 전ㆍ후륜 5:5에서 4:6으로 바뀐 덕분에 스포티한 주행과 우수한 승차감을 동시에 만족시켜 준다.

구형 A6가 전륜구동 차량이었기 때문에 BMW5 시리즈나 벤츠 E클래스 등 동급 차량에 비해 달리는 맛이 떨어진다는

평가에서 자유로워졌다.

 

4륜 구동이어서 구불구불한 길에서도 도로 바닥에 달라붙는 네 바퀴의 접지력이 뛰어났다. 핸들의 즉각적인 반응이

운전의 재미를 더했다. 하지만 급제동시 깔끔하게 서지 않고 밀리는 느낌은 A3나 A4에서 준 것과 비슷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판매자 : 안경환(딜러) ☎ (언제라도 상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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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구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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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관리법 제58조 1항에의한 성능점검기록부 교부는 받으셨나요?
자동차등록규칙 제33조 제2항 2조에의한 자동차양도증명서(관인계약서)작성하셨나요?
계약서의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반드시 날인된 계약서는 필히 보관하셔야 합니다.
사고유/무와,실주행거리,옵션내역 등 차량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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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A6 3.0 TFSI 차량제원(본차량과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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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기량 2995 cc
출시년도 2009 년
엔진형식 V6 TFSI
연료타입 Gasoline
연료용적 80 L
연비등급 1등급
구동방식 AWD
기어 A/T
최고출력 300 hp
최대토크 42.9 kg.m
차량중량 1925 kg
전장 4927 mm
전폭 1855 mm
전고 1459 mm
축간거리 2843 mm
윤거전/후 1612 / 1618 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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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아우디 A6 3.0 TFSI 콰트로 다이내믹 C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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