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1993 폭스바겐 코라도 2.9 VR6

09년 09월 (93년형) 58,000 km 가솔린
[만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V6

  • 연비

    km/ℓ

  • 최고출력

    190마력

  • 최대토크

    25kg.m

  • 배기량

    2,861cc

  • 제로백

    6.9초

  • 구륜방식

    전륜 FF

  • 타이어

    205/50/R15

  • 공차중량

    1,240kg

  • 길이

    4,049mm

  • 너비

    1,797mm

  • 높이

    1,33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1993년식 폭스바겐 코라도 2.9 VR6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개인판매/실주행5만8천Km

》연식을 잊은듯한 깔끔한 내/외관과 극희소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희소차량

- 개인판매

- 무사고 차량
- 5만8천Km 실주행거리
-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 칼라
- 관리상태가 뛰어난 특A급 차량
- 깔끔한 실내/외관 유지하고 있는 차량
 
▶폭스바겐 코라도는..
1988년부터 1995년까지 생산된 2도어 쿠페..

1990년 북미시장에 코라도는 첫 발을 내디디는데, 그 선두주자가 수퍼차저 엔진을 탑재한 G60이었다.
G60 모델에는 ABS,트립컴퓨터,세미버킷시트,속도감응식 전동조절 리어스포일러 등을 갖추고있었다.
수퍼차저의 G60 엔진은 흔히 G 라더(Lader)라고 불리웠고, 큰 기대를 모았으나 폭스바겐은 G라더를
곧 포기하고 만다.매니아들에게 이일은 궁금증의 대상이 된다. G라더엔진은 기술적으로 아무 문제도
없었을 뿐 아니라 성능도 매우 뛰어났기 때문이다.

1992년 가을 G60모델은 VR6로 바뀌었다. 협각(15도) V형 엔진을 탑재한 VR6 모델은 북미형은 2.8리
터 178마력, 유럽형은 2.9리터 190마력의 자연흡기방식이었다. VR6는 코라도에 대한 평가를 한단계
높여주었다. 엔진은 매우 부드럽고 유연해 어느 영역에서도 즉각적인 반응을 보였다. 여기에 정확하
고 완벽한 기어비의 트랜스미션이 결합되어 뛰어난 스포츠카로 이름을 날리게 해 주었다.

유럽형 190마력 모델의 최고속도는 235km/h, 0->96km/h 가속시간은 6.4초로 수퍼카 영역에 근접한
성능을 보였다. VR6에는 트랙션 컨트롤과 205/50 VR16 타이어가 장착되었다. 약간의 디자인 변경과
함께 VR6 모델은 1993년부터 1995년까지 생산되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 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 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판매자: 이준수 ☎ 010-7148-2606 (언제라도 상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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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간 직거래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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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수 확인 사항        
- 사고 경력이 있는지? 사고이력조회하기       
- 엔진,미션 등 차량의 전반적인 상태는 어떠한지?      
- 기재한 옵션들이 모두 맞으며 정상으로 작동하는지?     
- 어느 부위에 사고가 났으며 처리는 어떻게 되었는지?     
- 현재 갈아야 할 부품과 수리할 곳, 교체할 곳은 어디인지?     
        
- 자동차세 일할 계산, 빠뜨리지 마세요.       
  계약서 작성시 서류지급일과 차량인도 예정일을 꼭 확인합니다.    
  기타 매매 자동차의 좋은 점 및 나쁜 점을 설명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차량상태 확인, 원부 조회 등 위의 절차의 끝나면 계약서를 작성하세요. (계약시 필요한 서류 하단 참조)            
 

- Tip 자동차세 일할 계산이란?        
  매매일자를 기준으로 자동차세를 분할 납부할 수 있게 지방 자치단체에 신고하는것을 말합니다.         
  이렇게 되면 매매일자를 기준으로 매도자, 매수자가 공평하게 자동차세를 나누어 낼 수 있습니다.        


》최종확인 사항        
- 자동차 보험을 신규로 가입하거나 차량 대체를 합니다.        
  계약과 동시에 꼭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세요. 명의 이전 시 보험가입증명서는 필수 서류이기 때문입니다.        
  또 아직 소유권 이전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운행 중 사고가 나게 되면 매도자에게 책임이 전가될 수도 있기        
  때문에 꼭 계약함과 즉시 보험에 가입해야 됩니다.        
        
- 계약 직후에는 바로 명의이전을 하세요.         
  매수자는 15일 이내에 명의 이전을 해야하고, 그렇지 않으면 최고 50만원까지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매매 계약시 필요서류        
        
》매도인        
1. 인감도장           
2. 자동차 등록증         
3. 인감증명서(동사무소)         
4. 주민등록초본(동사무소)         
5. 양도 증명서(동사무소, 구청)        
6. 자동차세 완납 증명서(동사무소)         
7. 위임장 (제3자 매도시)         
        
》매수인        
1. 도장         
2. 주민등록등본(동사무소)        
3. 자동차종합보험 가입증명서         
        
▶주의할점        
》모든 증명서는 원본이어야 합니다.        
》개인간 직거래 시에는 양도 증명서를 계약서로 사용하게 됩니다.        
》양도증명서를 발급 받을 때 검인도장이 찍혀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개인간 직거래 매매 처리 절차         
구비서류 확인 → 등록세 고지서발급 → 등록세납부/채권구입/인지 구입        
→ 증지 구입 → 서류접수→ 번호판반납 → 지방차량은 번호판 대금 납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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