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c타이어입니다
오늘은 베라쿠르즈 디스크연마 + tst프리미엄패드 장착 후기 작성해볼께요!


고객님께서는 브레이크에 소음이 많이 나고
제동시 흔들림 현상이 있어
디스크 연마와 브레이크 패드 교체를 하시러 오셨는데요
이는 디스크에 문제가 발생해 생기는 체감현상들중에 하나랍니다.
그래서 디스크연마와 tst 브레이크 프리미엄 패드 장착을 해드렸지요!
저희 ac타이어 디스크 연마 장비는 카툴스 스파크2이며
인버터 시스템 장착으로 업그레이드 된 제품입니다


디스크 연마 전 사진인데
많이 훼손되었지요
디스크는 주물이기 때문에
기온 변화 주행 등에 마모와 균열이 발생할수밖에 없죠
마모와 균열이 생기면
# 런 ? 아웃
차량의 제동시 핸들이 떨려 운전자를 불안하게 만듭니다. 핸들이 떨리는 이유는
디스크의 변형으로 디스크를 감싸고 있는 캘리퍼가
브레이크 디스크와 일치하지 못하여 발생합니다
 
# 두께 변동(DTV) , 표면거칠음
차량의 제동시 제동거리가 길어지거나 , 차량 좌우의 제동력 차이로 인하여
차량이 한쪽으로 기울어지는 현상 디스크의 변형으로 인하여 브레이크 패드
마찰력이 저하된 상태입니다.
이런 증상이 나타나기 때문에
40,000~60,000km 정도마다
교체 하시는걸 적극 권장하며
브레이크 패드도 교체하시는게 훨씬 좋습니다


디스크 연마 하는 중이랍니다
슈슈슈슝~
디스크 연마를 하시면
제동력 향상 , 핸들떨림 방지
브레이크 및 디스크 패드 수명 연장
그리고 가성비면으로 훨씬 저렴합니다


디스크 연마 끝난 상태입니다
디스크 연마를 하시면 내구성이 올라가고
순정으로 브레이크 패드를 교체하셔도
더욱 단단하여 가성비쪽으로 훨씬 현명하지요
고객님께서는 후륜만 디스크 연마 브레이크 패드 교체를 하셨고
전륜은 만도 4p 브레이크 장착 브레이크 패드 교체를 진행하셨습니다~


※ 디스크 연마시 브레이크 패드도 교환 권장 이유
- 브레이크 디스크 변형되었을 경우 브레이크 패드도 변형되어서
연마 후에는 브레이크 패드도 같이 교환 권장
- 브레이크 디스크 패드면이 디스크의 면과 완전 밀착이
안되므로 상당시간 동안 제동력이 더 떨어집니다
- 디스크 연마를 해서 디스크의 표면과 패드면이 완전 밀착 되어 있어
제동력이 매우 우수하며 실제로 주행중 제동거리를 비교하면
평소보다 20%이상 제동거리가 짧아집니다.
또한 연마된 디스크는 담금질 효과로 인해 내구성이 증가하여
더욱 단단하며 신품 디스크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열변형 및 런 아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베라크루즈
전륜 - 만도4p세트 브레이크 장착 + 브레이크 패드 교체
후륜 - 디스크연마 + 브레이크 패드 교체
작업이 완료 되었습니다~
제동시 체감이 확 나실껍니다^^




오토클래스타이어(AC타이어)는 타이어 / 휠 / 브레이크 전문 매장으로 모든 브랜드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최저 타이어 가격 문의는 대표번호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타이어 정가 판매, 추가 공임 금지라는 모토로 시중가 대비 20~60% 저렴하게 타이어를 판매하고 있으며

장착비, 휠밸런스는 무료, 얼라이먼트는 저렴한 가격에 정비하고 있습니다.


 

장비보유 

호프만 3D 레이저 얼라이먼트

Cartools GW900 휠밸런스기

Cartools GT3H 타이어 탈착기

해쉬본 리프트 2대


 

주소 

경기도 과천시 주암동 172-2 ,1층 (양재동 코스트코 700m 거리) 


 

연락처 

1800-4365 // 010-7301-0365 


 

업무시간 

09:00 ~ 20:00 (연중무휴)


 

AC타이어 공식블로그 

https://blog.naver.com/styppy47
https://blog.naver.com/capas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