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동성능이 늘어나면 자연히 출력도
편하게 꺼내쓸수 있게 되는데요
운전자가 감속 페달을 밟는것을 시작으로
이와 연결된 로드가 마스터 실린더, 즉 주사기 모양의
기구의 압력을 증가시킵니다
이후 액이 ABS 모듈, 라인, 호스 등을 타고
캘리퍼로 밀려오게 되고, 다시 캘리퍼 안의
피스톤이 패드를 디스크 쪽으로
밀어내게 되는데요
이때 캘리퍼가 디스크를 붙잡아
달리는 차의 속도가 줄어들게 되는 원리입니다


사용하다보면 작동하면서 내보이는
여러가지 반응이 있을수 있는데요
페달을 밟을때 소리가 난다던지,
페달이 지나치게 빡빡해 밟을때 힘이 들경우,
페달을 밟았을때 차량이 한쪽으로 쏠리는 현상,
페달을 밟을때 제 동거리가 길고 푹 들어갈경우,
이런 현상들은 모두 점검을 필요한것들이니
망설이거나 미루지 말고
점검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스타렉스 차량은 AC110 만도모노블럭4P 로
브레이크튜닝 을 결정하셨습니다
프론트세트 680,000원에 공임 포함으로
하셨는데요 구성품 은 캘리퍼 + ac 355 2피스경량 + 세라믹 패드
이며, 캘리퍼색상은 미도색 / 빨강 (도색) /
검정 (도색) / 노랑 (도색) 이 있습니다


대용량을 장착하는 것이 제 동성능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패드는 마찰제로, 주성분은 세라믹인데요
낮은 온도에서도 균일한 성능을 내기 때문에
간단하게 바꾸기만 하면 됩니다
디스크도 마찰제입니다 하지만, 패드처럼
쉽게 깍여나가지는 않는데요
에너지로 바뀔때 생기는 열의 대부분을
고스란히 흡수하므로, 무엇보다 발열이 중요합니다
캘리퍼는 패드와 디스크를 맞물리게
만드는 부품으로, 패드를 밀어내는 피스톤이
한층 더큰 제품이나, 피스톤 개수가 많은 제품으로
바꾸는것이 보통입니다
그런데, 이에 맞게 패드와 디스크도
교환해야 하는데요
맞물리는 힘이 커지고, 패드와 디스크 교환으로 인해
마찰 면적도 넓어지기 때문에
성능이 확연하게 개선됩니다


AC타이어에서 브레이크교체 를 하시면
액을 무료증정 해드리고 있습니다
오일이라고도 부르며, 제 동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가지중 한가지입니다
고장시 패드 및 디스크를
먼저 점검하는것도 맞지만
액을 절대 빼놓으면 안되는데요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작동시 훨신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스타렉스브레이크 작업을 마쳤습니다
문의전화 는 ☏1800-4365번, 또는
카카오톡 : ACTIRE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오토클래스타이어(AC타이어)는 타이어 / 휠 / 브레이크 전문 매장으로 모든 브랜드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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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경기도 과천시 주암동 172-2 ,1층 (양재동 코스트코 700m 거리) 


 

연락처 

1800-4365 // 010-7301-0365 


 

업무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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