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프들은 오더가 떨어지면
우르르 몰려가서
단체로 상차 후
앞서거니 뒷서거니 하며
탕바리 하면
효율적으로 작업이 처리된다는
작업방식을 고수하고 있는데
그게 효율적인건 사실입니다.
(덤프에 상차해주는 로우더, 포크레인 기사들도 덤프들이 우르르 몰려다니면 연속적으로 한꺼번에 상차해주고 쉬는 시간이 생기기 때문에, 현장에서도 그걸 선호 합니다)
하지만
위에 사고처럼
덤프들이 단체로 놉을 해서 우르르 몰려다니다보면 , 초대형 사망사고의 발생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대열운행은 지양되어야할 작업방식입니다.
특히 대열운행 하는 덤프트럭들의 중간에 끼인 승용차는 .. 정체구간이나 돌발상황이 발생한 경우엔 .. 위에 사고처럼 대형사망사고로 이어집니다.
덤프들은 오더가 떨어지면
우르르 몰려가서
단체로 상차 후
앞서거니 뒷서거니 하며
탕바리 하면
효율적으로 작업이 처리된다는
작업방식을 고수하고 있는데
그게 효율적인건 사실입니다.
(덤프에 상차해주는 로우더, 포크레인 기사들도 덤프들이 우르르 몰려다니면 연속적으로 한꺼번에 상차해주고 쉬는 시간이 생기기 때문에, 현장에서도 그걸 선호 합니다)
하지만
위에 사고처럼
덤프들이 단체로 놉을 해서 우르르 몰려다니다보면 , 초대형 사망사고의 발생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대열운행은 지양되어야할 작업방식입니다.
특히 대열운행 하는 덤프트럭들의 중간에 끼인 승용차는 .. 정체구간이나 돌발상황이 발생한 경우엔 .. 위에 사고처럼 대형사망사고로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