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픽업트럭장수 RV모터스 입니다.


오늘은 누가 상받은 소식 전하려고요 ㅎㅎ


미국 제일 큰 자동차 미디어중에 하나이자 자동차 판매 연계 사이트인 카즈닷컴 cars.com에서 2018 베스트 픽업트럭을 뽑았는데


요게 바로 쉐보레 콜로라도 ZR2 입니다.


ZR2는 콜로라도 중에서도 차량 하부를 새롭게 디자인 해 접근각/이탈각을 높이고 오프로드 전용 서스펜션과 오프로드 전용 휠/타이어, 전/후륜 락킹 디퍼렌셜을 적용한 오프로더 인데요.


진짜 딱 재미로 타는 찹니다.






비포장길, 눈길, 진흙길, 바위산 등등 못가는 길이 없는 최근 각광받는 최고의 오프로더로 주목받는 모델이죠.


순정상태로 왠만한 오프로더들은 명함도 못내미는 혁신적인 서스펜션이 들어가있습니다.


이 서스펜션 덕에 파워트레인 차별화도, 별 다른 성능 업그레이드 없이도 지구 어떤 곳도 즐겁게 가로지를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물론 비포장에서만 능력이 좋은것이 아니고


똑똑한 서스펜션은 온로드에서도 매우 뛰어난 승차감을 선사합니다.


이 서스펜션의 명칭은 DSSV 입니다.


사막을 고속으로 주행하거나, 험준한 바위산 트레일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물론 2.3톤가량의 트레일러도 충분히 견인이 가능하고요.


이 수치가 별 것 아닌것 처럼 보여도 타코마 TRD프로, 프론티어 PRO4X 등 오프로드 전용 모델 중에서는 좋은 수치입니다.


매체는 꽤 보수적인 쉐보레에서 이런 실험적인 서스펜션이 적용된 모델이 나온 것에 대해 큰 점수를 주었다고 합니다.


쉐보레 콜로라도 ZR2는 미드사이즈 픽업트럭 시장에 큰 충격을 주었고, 강력한 리더인 도요타 타코마의 기술적 우위를 크게 위협하고 있습니다.







2018 최고의 픽업트럭 최종 후보군은 콜로라도 ZR2 외에


2018 쉐보레 실버라도 3500


2018 포드 F150


2018 램 3500


2018 도요타 툰드라 TRD 스포트


이렇게 다섯종류의 차량이 노미니 되었고, 트로피는 콜로라도 ZR2가 가져갔습니다.







카즈 닷컴은


2018 최고의 패밀리카로 크라이슬러 퍼시피카 (후보 : 혼다 릿지라인, 스바루 아웃백)


2018 최고의 펀카로 폭스바겐 골프 GTI (후보 : 쉐보레 볼트 EV, 포드 F150 랩터)


2018 최고의 친환경차로 쉐보레 볼트 EV (후보 : 크라이슬러 퍼시피카 하이브리드, 혼다 시빅)


2018 최고의 럭셔리카로 아우디 A4를 선정했습니다. (후보 : BMW X1, 제네시스 G90)



2018 최고 오브더 최고의 자동차로는 폭스바겐 아틀라스가 뽑혔습니다.


후보는 쟁쟁한 혼다 어코드, 혼다 시빅 타입R, 기아 스팅어, 폭스바겐 티구안, 볼보 XC60




미국은 그렇다네요. ㅎㅎ 기아 스팅가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