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2003년사이 4륜구동모델이 있고 브랜드 인지도가 높았던 봉고시리즈만 봉고3 포터2와 공동개발로
살려두고,
2001년 제일먼저 그랜토 단종,그다음 파워콤비2002년 단종 마지막으로 뉴라이노도 2003년까지만 만들고
끝내서 기아 상용차부는 멸종시키다시피한 현대차가 왜 동급인 에어로스페이스급이 있고 엔진까지도
같은 파워텍380인데도 그랜버드만 지금까지 살려서 대를 잇게 허락한겁니까?
2001~2003년사이 4륜구동모델이 있고 브랜드 인지도가 높았던 봉고시리즈만 봉고3 포터2와 공동개발로
살려두고,
2001년 제일먼저 그랜토 단종,그다음 파워콤비2002년 단종 마지막으로 뉴라이노도 2003년까지만 만들고
끝내서 기아 상용차부는 멸종시키다시피한 현대차가 왜 동급인 에어로스페이스급이 있고 엔진까지도
같은 파워텍380인데도 그랜버드만 지금까지 살려서 대를 잇게 허락한겁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