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배드림 회원님들

 

제 의도와는 다르게 성실하게 근무하시는 다른 딜러분들에게 피해가 간것같아 제가 올린 글은 지웠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겠습니다.

 

많은 댓글들 제게 힘이 되기도 했고 제가 잘못한 부분도 크게 뉘우쳤습니다.

 

나이에 걸맞지 않게 인터넷 게시글에 같이 맞대응 한것도 늬우치고 있습니다.

다만 여기뿐만 아니라 여러 곳에 가게 비방글을 올려 성지순례, 욕기떡볶이, 가게 망해라 등등...

첨들어보는 단어와 가게 비방글에 같이 일하는 직원들 및 가족들까지 고통을 받다보니

경찰서 처리과정까지 기다리다간 제 주변사람들 및 저까지 고통이 심해질것 같아

게시판에 먼제 제 생각을 적었습니다.

 

물론 제 생각일뿐이고 상대방은 다르겠죠..이부분 경솔한 행동하지 않고 경찰서에서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댓글로 지적해주신 광고지 부분등도 다음번 책자 인쇄때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가족들과 함께 일하는 직원들이 힘들어하는 모습에 정신없이 쓴글에

다른 분들까지 피해가 간것 같아 정말 죄송한 마음 크게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리고 갑질하신 분 제 글을 읽었는지 안읽었는지 모르겠지만

경찰서에서 봅시다

 

당신은 익명의 글을 올리지만 한자리에서 가게 열고 장사하는 사람한테 그게 얼마나 심한 짓이였는지

어떻해서든 알게하겠습니다.

 

그리고 경찰서 처벌이 미미하게 끝난다면 나또한

처벌 및 벌금 감수하고서라도 당신의 신상명세서를 공개하여

당신이 다니는 직장에서의 피해 및 주변 사람들의 고통 그대로 느끼게 해드리겠습니다.

 

게시판 소란의 중심에 서게 되서 정말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희 직원들 모두 다시한번 심기일전하여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