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A5f2157a85b26e.png

 

이재명 일부 지지자들분들 너무 심하네요. ㄷㄷㄷ

베스트 게시판이

이낙연 VS 이재명 지지자들 싸움판이 되어버렸습니다.

 

어짜피 사면 발언 이후로

보배에서 이낙연이 대세에서 멀어지고 보배에 이재명 칭찬하는 글이 계속 베스트에 올라가고 있는데 

 

이낙연 지지자들의 옹호글은 베스트 가지도 못하고 묻혀버리는 일방적인 상황에서

 

굳이 이재명 지지자분들이 이낙연 비판글까지 베스트로 보내서 싸움판을 만들 필요가 있을까요?

 

지지율이 높을 수록 더 겸손하고 신중해야 하는데  과격해보였던 과거 태도에서 벗어난 이재명 후보에 비해 지지자분들의 욕심이 과하다고 생각합니다. 

 

압도적 여당 1위인 이재명 정도의 지지율이면 같은 당 이낙연을 공격할 게 아니라 윤석열 등이 타겟되는게 맞죠.

저번 경선에서도 이재명 지사가 같은 민주당 문재인 후보를 타겟으로 잡고 비난하다가 역으로 반감을 사서 이미지 타격입고 지지율 대폭 하락한 경험도 있잖습니까?

 

이재명은 그 이후 반성하고 디스전 자제하고 있는 상황에서 지지자분들은 왜 이러실까요. 

 

계속 이렇게 내부 분열 하다가 나중에 이재명이 경선에서 이겨 윤석열이랑 대선 경쟁하게 되더라도 감정이 상한 이낙연 지지자였던 분들이 이재명을 적극 지지하고 도와주려 할까요?

 

저는 사면 발언 이후로 이낙연은 꼴도 보기 싫어서 차라리 이재명을 지지하려고 맘 먹고 있었는데  지지자분들 요즘 행동을 보면 너무 반감이 생기면서 이재명까지 싫어지려는 것 같습니다.  

 

과연 저만 그런걸까요? 

자신이 원하는 후보을 지지하고픈 마음은 이해하지만 너무 지나치면 오히려 안하느니만 못하고 독이 된다는 걸 아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