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선영 소치 올림픽 팀추월 관련 가짜뉴스 두개 비교해봄.


가짜뉴스인 이유는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2266698


현재 가짜뉴스인것 털려서 문제가 된 일부 뉴스 내용이 수정되고 있음.

아래 비교내용은 수정되기전 뉴스 내용임.


http://www.speconomy.com/news/articleView.html?idxno=106306

http://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6829


두 기사의 모든 문장을 순차적으로 배열해봄.



노선영, 4년 전 소치 팀추월 당시 동료 놓쳐…"양신영 뒤쳐졌다"

노선영, 4년 전 소치에선 팀추월 동료 놓쳤…"양신영 뒤쳐"


2018.02.24 15:31

2018.02.24 15:29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노선영 선수가 팀추월 경기 이후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모양새다.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노선영 선수가 팀추월 경기 이후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다.


이 가운데 4년 전 소치 올림픽 당시 노선영의 팀추월 플레이가 새삼 도마에 오르고 있다.

이 가운데 4년 전 소치 올림픽 당시 노선영의 팀추월 플레이가 새삼 도마에 올랐다.


노선영은 2014년 소치 올림픽에서 여자 팀추월 경기에 나섰다.

노선영은 2014년 소치 올림픽에서 여자 팀추월 경기에 출전했다.


당시 노선영은 여자 팀추월 파이널D 7·8위 결정전에서 선두로 달리며 역주했지만 끝내 노르웨이에 패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당시 노선영은 여자 팀추월 파이널D 7·8위 결정전에서 선두로 달리며 역주했지만 끝내 노르웨이에 패하고 말았다. 


특히 노선영은 경기 막바지 동료선수 양신영과 큰 격차를 벌이며 결승점을 통과하면서 아쉬운 팀워크를 보였다. 

특히 노선영은 경기 막바지 동료선수 양신영과 큰 격차를 벌이며 결승점을 통과 아쉬운 팀워크를 보였다.


한편 노선영은 지난 21일 평창동계올림픽 여자 팀추월 준결승전 이후 동료들과 큰 차이로 뒤쳐져 팀워크 논란에 불을 지폈다. 

한편 노선영은 지난 21일 여자 팀추월 준결승전 이후 동료들과 큰 차이로 뒤쳐져 팀워크 논란을 야기했다. 


이후 노선영에 대한 왕따설을 비롯해 여론의 설왕설래가 잇따르는 중이다. 

이후 노선영에 대한 왕따설을 비롯해 각종 갑론을박이 이어지눈 중이다.


노선영은 오늘(24일) 김보름, 박지우와 훈련을 가졌으며 매스스타트 후보 리스트에 이름을 올다. 

노선영은 오늘(24일) 김보름, 박지우와 훈련을 가졌으며 매스스타트 후보 리스트에 이름을 올린 상태다.




기사를 쓴 두 기자는 텔레파시가 통하는게 틀림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