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팅만하다가 처음글써보네요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지만 ~글남겨봅니다~

 

2년조금넘게 사용한 삼성 에어컨(실사용은 한달도 안됨)

 

2주전 실외기가 안돌길래 서비스센터 전화하니 기사님방문 주셨습니다

 

점검하시더니 배선인가 뭔가가 탓다고합니다 왜탓는지 물어보니 그건모르겠고

 

 아마도 실외가가 밖에있어 벌래가 들어간거 같다고함(실제 벌래가 발견되진 않았다고함) 이건뭐 실외기를 집안에 설치하는사

 

람도 있나?

 

결론은 원인모름

 

짜증이 살짝 나긴했지만 기사가 뭔죄냐싶어  알았다하고 수리해달라했습니다

 

2년 조금넘었으니 지용지불해야한다함(실사용이 얼마안되도 기간이 지났으니 지불하고수리)

 

2주후 다시 실외기 멈춰서 센터 전화했습니다(이땐 조금 열받어서 막머러함)다다음날 기사방문해서

 

점검하셨는데 원인모른다고합니다(팬모터? 그거문제일거 같다고 일단수리하자하심;;;;)기사한테 겁나따지려다가

 

(기사님이 뭔죄?)삼성 불만족 센터?전화했습니다~이거 에어컨은 2년마다 교체해야되나요?엔지니어가 원일을 모르느게 말이되

 

되냐고 이더위에 에어컨도 못켜고 제품 이렇게 만들어서 팔아도 되냐고 무슨이유로 이렇게 계속 고장나는지 원인 알려달라고

 

ㅈㄹㅈㄹ함 /센터장 팀장이라사람하는말/고객님 원인모를 고장도 as지났으니 유상수리하라함~(이건뭐 원인이라도 알아야 )

 

AS기간 지났으니 당연히 유상수리 받는건 맞는데 이건좀 제품하자로느껴지네요

 

이번일 계기로 전자 가전은 LG아님 저가브랜드 쓰다가 고장나면 바꾸기로 결심했습니다 

 

 하소연할때도 없고 주절주절 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