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플멋지게 진화해서 돌아왔다. 전세대와 기간차이가 길어서 당연한 결과이지만.
그러나 혁신적인 부분은 그다지 눈에 띄지않는다.
이미 있는 것들을 더 세련되게 구현해서 폭스바겐 이름은로 만들어놓은 것일 뿐. (물론 그런 것만으로도 대단하다.)
반자율기능 실내인테리어 요소 등 이미 5년전 10년전에 메르세데스가 에스클래스를 통해 보여준 반자율 주행 기능이나 대형 디지털콕핏 또 앰비언트 라이트 등등을 이제야 구현한 걸 보면. 벤츠라는 회사가 얼마나 대단한지 다시 한번 느낀다.
메르세데스는 차세대 s 클래스에서 도데체 뭘 보여줄지 심히 기대된다. 디자인이 현행 s클래스 보다 완성도 있게 나오기는 어려워 보이는데 말이다. 후아.
멋지게 진화해서 돌아왔다. 전세대와 기간차이가 길어서 당연한 결과이지만.
그러나 혁신적인 부분은 그다지 눈에 띄지않는다.
이미 있는 것들을 더 세련되게 구현해서 폭스바겐 이름은로 만들어놓은 것일 뿐. (물론 그런 것만으로도 대단하다.)
반자율기능 실내인테리어 요소 등 이미 5년전 10년전에 메르세데스가 에스클래스를 통해 보여준 반자율 주행 기능이나 대형 디지털콕핏 또 앰비언트 라이트 등등을 이제야 구현한 걸 보면. 벤츠라는 회사가 얼마나 대단한지 다시 한번 느낀다.
메르세데스는 차세대 s 클래스에서 도데체 뭘 보여줄지 심히 기대된다. 디자인이 현행 s클래스 보다 완성도 있게 나오기는 어려워 보이는데 말이다. 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