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포르쉐 사에서 '2006 제네바 모터쇼'를 통해 출품할 예정의 신형 '911 터보'를 발표했다. 저 rpm에서 토크를 향상시키고, 고 rpm에서는 출력을 향상시키는 VTG 터보가 부착된 배기량 3.6리터의 수평 대형 6기통 엔진을 탑재한 이 모델은, 트랜스미션으로 6단 수동과 팁트로닉 S 자동 변속기를 조합시키는데, 6단 수동 변속기의 경우 0-100km 순간 가속도 3.9초에 연비는 8.2km/L. 팁트로닉 S 변속기의 경우 0-100km의 순간 가속도 3.7초, 연비는 7.4km/L이며, 두 변속기 모두 최대시속은 310km를 발휘한다. 기존의 '911' 모델과 비교해 60ps, 6.1kg-m 토크가 향상된 480ps 출력, 63.2kg-m 토크를 발휘하지만, 증가된 성능과는 달리 오히려 연비는 절감되고있다. 이외에도 옵션으로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터보를 설정해, 스포츠 버튼을 작동시키면 스로틀 이 일시적으로 오버 부스트 작동을 하면서, 최대 10초간 성능이 증가되는 시스템이 마련되고, 블록 구조의 대향 피스톤 브레이크 캘리퍼를 장착해 프론트에는 6 피스톤, 리어에는 4 피스톤 등으로 구성되고있다. 이전 모델보다 리어 스포일러가 약간 아래로 내려가고, 리어의 전폭이 22mm 확대되면서 보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발표된 신형 '911 터보'의 발매일은 독일에서 2006 년 6월 24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