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한국도 민영화철도 즉 사철이 여기저기 많이 생겼는데

 

맹박이가 서울시장할때 싼똥인 환승제도로 인한 적자가 20억달러 넘는다네요??

 

30억달러면 지하철 10량짜리 노선하나 지을수있는돈...  그걸 적자메우는데 날려버리니 ㅉㅉ

 

환승 없애고 대신에 같은회사선을 여러번타면 할인해주는 조건으루 해주면 좋을듯?

 

서울지하철하고 코레일지하철하고 신분당선하고 요금 서로 다르게해서

 

각각 차이를 두면 좋은데 어차피 내년6월엔 

 

gtx도 생길거라서... 수도권환승할인 없어지는 방향으로 갈거같은데??

 

환승제도 없애고 적자 모아서 새로운 노선하나 파내는게 이익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