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의 정일이가 오늘내 내일내 하니 남북정상회담 쇼는 물 건너 가버렸지..

 

한나라당은 박근혜씨와 이명박씨가 둘다 후보등록해서 그 동안

 

획책했던 한나라당의 분열도 물건너갔지요.

 

어떻게든 설자리를 마련하려고 하는 데 어쩐다냐?

 

이미 하늘도 국민도 니들을 버렸는데~~~

 

햇갈리제..

 

 

 

 

 

***밑에 글은 놈현교주님 눈치 보느라..네이버에 안뜨는..뉴스.***

 

검찰ㆍ금융감독당국 론스타 ‘먹튀’ 소극적 대응”

어디 구석에서 당이라고 하나 만든 지만원의 시스템당인가... 홈피 폐쇄하고 압수수색하는것과 대비되는 모습....... 권력의 시녀라고 하는데, 이건 시녀수준을 넘었다.
 
수색근거: 없음
영장 발부 근거: 조사해보면 뭔가 나올거 같아서
근거도 없이 영장 발부하고 압수하는거 불법 아니냐? : 하드카피만 하고 그대로 돌려주겠다.
홈피 폐쇄 안해도 하드카피 그자리서 초딩이상만 되도 할줄 아는거 아니냐?: 대답할수 없다.


힐러리 "한-미 FTA 비준 반대할 것"
미국 민주당 유력 대선 후보인 힐러리 클린턴 상원의원(사진)이 한-미 자유무역협정(FTA) 비준을 반대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로이터 통신이 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한국에서 친북이 좌파라고 우기는 애들과 대비된다.  한국엔 진짜 좌파는 전혀 없다.  나는 좌파가 아니지만, 한국의 친북꼴통들이 '좌파'라는 이름에 똥칠하고 있는걸 보면 안타깝다.

이승만이 어떻게 우파로써 미국의 영웅심을 이용해 도움을 받았는지 전혀 모르는 자칭 좌파, 실제 친북꼴통들.  그들에게 도움을 받고, 인격적으로 대우해주는건 전통예의에도 맞는 일이거늘.  그들을 인격적으로 대우하면 친미매국노고, 반미 내세우면서 자주 외치면 애국인줄 착각하는 친북꼴통들.  진짜 좌파가 뭔지도 모르면서 자칭 좌파라고 외치는거 보면 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