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구꼴통들의 총본산격이나 다름없는 재향군인회가 일년에 국민의 세금을 얼마씩이나 뜯어 가는지 아는가?? 총 317억이다. 2005년 수입예산 총 320억 원으로 그 중 자체수입은 3억 원밖에 되지 않으며, 나머지는 보훈기금보조금 194억 원, 국고보조금 119억 원, 참전기금 4억 원 등으로 그야말로 혈세로 운영되는 곳으로서 반민족, 반민주, 반시대적 짓거리를 백주대낮에도 서슴없이 한다.

 

이 역대 회장놈들 20명중에 7명이 친일파경력을 지녔던 놈들이고 이놈들은 즈그들 재향군인회 자체 규정에 의해 정치활동이 금지되어 있는데도 매번 역대선거에서 정치활동을 하며 자신들의 기득권을 대변해 왔었다.

 

사실이 이럴지언데 이런 놈들에게 과연 국민의 혈세를 낭비해도 되는것인지 묻지 않을 수 없다. 뿐만 아니다. 이런 개색희들이 재향군인회의 본래의 취지에 맞게 그 예산을 집행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겨우 몇억만을 재향군인들의 복지에 쓰고 나머지 돈은 도대체 어디에 쓰는지 그 회계집행내역도 불투명하기 이를데 없다는 것이다.

 

이런 개색희들이 삼일절, 광복절에 미국 성조기를 흔들며 미국만세 부르며 골빈 대가리 자랑을 늘어 놓는 세력들이란 것이다.

 

참 염치가 없고 어이가 없는 놈들이다.

 

박정희, 전두환이가 철저히 정치적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다시 재건했던 이넘들은 과거 자신들의 잘못된 행위에 대해 사과와 반성은 하기는 커녕, 오히려 역대 민선정부들에게 '좌파'라는 반시대적인 용어들을 붙여 가며 시위와 집행을 하고 있다. 정말 부끄러운 줄도 모르는 뻔뻔스러운 색희들이다.

 

이 나라가 바로 서기 위해서는 저 개색희들의 단체인 재향군인회부터 없애버려야 한다. 반드시 제거해서 저색희들의 발호를 뿌리채 뽑아 버려야 이나라가 제대로 굴러간다.

 

역대 국방부장관이란 색희들 면면을 한번 살펴봐라. 군부쿠테타와 비리에서 자유롭지 못하고 자기 자식들이나 손자녀석들의 이중국적 및 불법으로 군면제를 시켰던 놈들이 이제와서 자유민주주의가 어쩌니 저쩌니 하고 자빠져 있으니 이 얼마나 웃기는 코메디인가...

 

암튼, 울나라에는 저 재향군인회부터 반드시 없애 버려야 한다. 그리고 새마을 운동협의회도 없애고 말이다.

 

정말 군사잔재가 우리 일상생활 곳곳에 아직도 그 흔적들이 지워지지 않고 남아 있으니....

 

이러니 수구꼴통들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출현하지...마치 바퀴벌레 색희들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