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전 경고도 없이 북한의 일방적인 댐 수문 개방으로 방류량이 늘어 수해입게 생겼는데, 북한에 인도주의적 차원으로 120억 지원결정이라뇨?


지금 지방에 사는 분들 물난리로 고통받고 있는데 북한에 120억을 지원할 생각이 나옵니까? 이게 상식적으로 말이 된다고 보세요?


예전에 북한이 사전통보없이 댐 수문 개방해서 우리 국민들이 사망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늘 우리 국민들의 안전을 위협하는 존재이고, 우리 안보에 위협이 되는 대상이며, 무기까지 개발하였죠.


그런 놈들에게 120억의 인도주의(?)적 지원을 결정한다? 총포 미사일 핵폭탄을 겨누고 있는 애들에게 불쌍하다며 돈주고 쌀주고

그놈의 인도주의적 차원이라는 포장된 허울로 국민들을 기만하고 우롱하며 그들에게 조공받치듯 하고 있죠.


120억을 수해 입은 자국국민들에게 써도 모자랄 판에 북한을 챙기단요.. 지금 전국적으로 수해로 고통받는 분들 안보이나요?

대통령님?


진짜 너무하시네... 오히려 통일부나 외교부가 그렇게 지원하겠다 해도 그돈을 국민들에게 우선적으로 쓰라고 해도 모자랄 판에

인가해주신거 아닙니까? 


보배드림이 극좌성향이 강한 커뮤니티라도 우리 솔직하게 아닌건 아니라고 합시다. 


이명박 박근혜 정부때 지원금을 줬으니 이번정부도 줘도 된다 그런 생각마시고, 지금은 코로나라는 중대한 위협속에 국민들이 더욱 힘들어하는데 북한에게 지원한다는건 이명박박근혜시절과 너무 다른 조건이지 않나요?


아닌건 아니라고 따끔하게 말할 수 있는 국민이 됩시다. 어줍잖게 지지하고 있다는 이유만으로 커버칠 생각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