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정속도 준수하고 중앙차선 넘지 마시고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현금 5억원 준비하셨다가 사망사고시 전관예우 파격적으로 적용받을 수 있는 변호사 선임하시면 무죄 판결 받을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그냥 3년 이상 감방 들어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 집안이 풍비박산이 되어버리는 이번 민식이법...


민주당 강훈식 의원은 12대 중과실 발생시 3년 이상이라고 내용을 적었으나..


자한당 이명수 의원이 중과실 내용 빼버리고 3년 이상 때려버리고 또한 다쳤을 경우에도 1년 이상 또는 벌금형 때려넣어서 이 내용으로 법사위 통과되었습니다.


우리 돈없는 검사/판사 전관예우까지 걱정해주시는 자한당 이명수 의원님 너무 고맙습니다...


앞으로 현금 5억원은 무조건 예치해놓고 어린이보호구역에서 운전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어린이 보호 구역에서 모든 규정속도 그리고 돌발행동 등에 대해서 최대한 조심하더라도 발생하는 어린이 사망사고는 그냥 감방 3년 이상 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민식이 사고 동영상을 봤을 때에 남들이 코란도 운전자는 잘못없다고 말할때에도 저는 횡단보도가 불법주정차로 인해서 사각지대가 발생했는데 코란도 운전자가 횡단보도에서 일시정지 또는 최대한 조심하지 않아서 안타깝게 사고가 났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런데 진짜 이번 법안은 한가정을 송두리째 뽑아버리는 무지막지한 법입니다...이명수 의원님 정말 고맙습니다!!!! 백없도 돈없는 우리 서민들은 어린이보호구역으로 차도 몰고 가지 말라고 배려해주셔서 매우 고맙습니다!!!!!!


돈 많고 백있는 정치인들이랑 자녀들은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민식이법...우리 서민들만 엿먹여주셔서 매우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