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청에서 가구당 소득 수준을 전체를 5분위로 나누면 하위 20%는 1분위이고 상위 20%는 5분위라고 한다! 그러면 대굴빡이 아무리 돌대가리인 좌빠리들이라도 1분위가 제일 가난한 가구고 5분위가 가장 부자가구라는건 알거다!

그런데 작년 문치매 정부가 소득주도성장하면서 최저임금을 올리니 1분위부터 3분위까지의 가처분 소득은 마이너스를 기록했고 외려 5분위와 5분위위 가처분 소득은 프러스를 기록했다!

1분위는 -10.1%, 2분위는 -4%, 3분위는 -2.1% 그런데 말이지 부자인 4분위는 +2.9%, 5분위는 +2.5%로 지난 2018년 3/4분기 가구당 실질 가처분 소득은 문치매가 바라는 결론과는 반대로 소득주도성장은 오히려 부자집들을 돈 더벌게 해준다는 거다! 부자가구가 버는 돈의 단위가 크니 상대적 수치는 더 늘었다는 거다! 즉 가난한 가구의 실질가처분소득은 급격히 줄었다는 말이다! 대굴빡이 돌이 아니면 아무리 좌빨이라도 이 말 이해 할거다!!

불룸버그같은 미국 매체에서도 같은 결론을 내고 있다! 한국의 국민의 실질소득은 가파르게 줄어드는데 실업률은 급증한다고 지적하고, 동시에 소득주도성장은 small business에게 피해를 준다는 지적이다! 즉, 문치매 정부의 경제 정책은 정말 최악이라는 거다! 역사이래 존재하지도 않은 정책이 소비를 증가시켜 경제를 살리지 못한다는 거다! 빨리 인정하고 정책 바꿔라! 알간!!

반박자료 있으면 들고 와라! 팩트를 들고 와라! 욕지거리 달려고만 한다면 그게 좌빨 뇌수준 자인하는거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