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천 교수님의 강의 좀 들어보세요. 옛날 서프라이즈에서 갈라져 나온 웹진 남프라이즈에서 소수의 민주당 지지자들이 놈현의 실체를 졸라 까발렸는데 긴 세월이 흘러 이제 모든 사람들이 놈현의 실체를 알기 시작했습니다. 감격스러움.


17:28 삼성제국 창출에 지대한 공을 세웠죠.노무현은...


노무현에게 속은거 생각하면 속이 뒤집힌다 근데 그나마 최상천선생님 덕분에 노무현의 진상을 알게되었지?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개돼지로 살았네요 정말 답답합니다 노무현의 실체를 알게돼면서 정말정말 더 암담합니다?


이광재가 삼성보고서로 나라의 틀을 짯으니 할말을 잃어버립니다. 문통도 이미 삼성과 악수해버렸고 삼바 사건 보면 쪽팔려 해외나가 할말을 잃어버립니다?

와~~교수님 입이 안다물어지네요 놈현이 변질됐지만 그래도 국개시절엔 제법 괜찮은 사람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였군요;;; 반전에~정말 많이 당황스러워요 첨부터 온 국민을 속인 사기꾼이네 놈현때 이미 삼성제국으로의 물꼬를 터준꼴~~~에라이 말종아~ 노ㅃ, 문ㅃ라고 자랑하는놈들 한심! 한숨만 계속 나오네..아 머리야~

문재인은 국민의뜻 역행.

양다리가 나쁘죠 .아주쓸모없는인간?

정말 이정도면 지금당장 온 국민들이 들고 일어나야죠. 다른거 다 빼고라도 삼성바이오로직 덮어준거 하나만가지고도 이유는 차고도 넘칩니다. 이제는 문정권 정말 그냥두면 안됩니다! 전 이제 가만히앉아서 개,돼지인증은 하지 않을겁니다. 더이상은. 뭐라도 할겁니다. 이럴려고 그 추운날에 촛불든게 아니거든요. 여러분 파이팅!

속았다 속았다 속았다 속았다속았다 속았다 속았다 속았다 속고있다 속고있다 속고있다 속고있다속고있다속고있다.

 
노무현 문재인 둘다 쇼 쇼질만 하다 끝난것들 빨리 정신차리게 되어 그나마 다행입니다 괴롭고 힘듭니다 도둑놈들 다시는 속지말아야합니다 노빠 문빠 곧 붕괴될겁니다?

맹인이 눈을 뜨는 느낌입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추천을 100개 1,000개라도 드리고 싶은데 하나만 드릴 수 있다는 것이 안타깝네요.

                          
우연히 교수님 방송보고 문빠탈출.. 문빠탈출은 지능순이라던데,.지가 지능이좀낮어서..? . 오늘도 감사히잘듣고갑니다?

유시민이 노무현죽음 노회찬죽음 김경수드루킹 이모든사건의 중심에 있는것같습니다. 그리고 유시민이 얼마나 사악한 인간인지 좀 깊히 알고싶어요.


46:27 노무현도 김기춘의 초원복국집사건 못지 않은 사건을 일으켰네요.교수님!그 때 탄핵으로 날렸어야 했습니다.

강의 내용이 어려운것도 아니고 지극히 사실에 기반한 상식적인 내용인데 이런 귀한 강의를 선생님이 직접 떠먹여 주시는데도 듣지도 않고 남들이 가르키는 손가락만 쳐다보는 사람들 답답하다 생각을 조금이라도 좀 하고살자는 교훈을 강의 들을때마다 느낍니다 선생님께 항상 감사드리고 응원합니다?

취임 하자마자 홍석현을 미국특사로 보낸 문재인 그리고 jtbc에서 촛불민심을 문재인과 결합시킨 유시민.

노무현은 삼성x파일--> 리움박물관개관식 찾아가고, 문재인은 삼바회계분식-->인도 삼성공장 준공식 찾아가고 ㅎㅎㅎㅎㅎㅎ 어찌 하는 짓들이 똑같은지. 그놈들 머리에서 나온 아이디어들이니 똑같이 반복하겠죠. 똑같이 반복하는데도 속는 국민들을 개.돼지라 부르는거겠죠!!

놀랍네요 ... 퍼즐마줘지듯 마춰지네요?

이나라는 지도자복이 지지리도 없네요 ..이젠 그만 제대로된 사람이 나와야 해요?

대단하십니다 끝내 노무현의 본색을 모두 밝혀내시는군요 맞습니다 우리는 노무현신화의 허구성과 가증스러움을 국민전체와 공유해야합니다 요즘 20, 30대들은요 노무현정권시절의 노무현을 겪어서아는바는 없습니다 그저 정치인 노무현의 좋게 포장된 모습들과 자유당의 정치보복에의해 정치적 죽임을 당하고 억울하게 자살했다는 것만을 이해하고 그들이 느끼는 정의에의 필요성 만큼이나 분노하고 있을뿐입니다 김어준을 필두로 진보 언론인들 모두가 총력을다해 젊은사람들에게 수꼴정치에대한 불만을 노무현죽음에대한 분노로 직결되어 투영되도록 유도해 놓았기때문입니다 문재인에대한 맹목적인 추종과 정권의 국민을 무시하는 독재를 막으려면 노무현교 지지의 근본서부터 확실히 허물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름에 법사위, 예결위를 아무댓가없이 자유당에 넘겨주더니 어이없이 연정, 협치 타령을 하지를않나 아무 이유없이 자유당에 밝목잡혀 공전하는 국회를 만들다못해 기어이 이제는 연동형비례대표제라는것을통해 국민들이 염원하는 자유당박멸을 포기함은 물론 내각제로 나아가겠다는 음흉한 속내를 드러내기에 이르렀습니다 이쯤됐으면 문주당과 문재인정권은 끝난것이라 봐야합니다 다가오는 총선전에 정권을 내리고 민주당내에 문파를 모두 척결한뒤 최대한 신선한 인물들로 국회를 전면 물갈이해야합니다

"법위에 재벌은 해체하라 " 라는 스티커를 국민들 각자의 승용차에 붙여서 ? 국민이 원하는게 무엇인지 알렸으면 좋겠어요

노무현에게 배신감이 너무 듭니다?

감명 제대롭니다.노무현을 너무 잘못 알았네요. 너무 몰랐네요.교수님!감사합니다.

노통과 문통의 친삼성 정책을 알고도 빠에서 못빠져나오면 이미 이성적인 판단력을 상실한 거 같다.

노무현의 역사. 신화도 아닌 사기극을 썼지.

놀라까무라칠일이네요ㅡ알수록 고 노므현 실망이다?